[스포츠 기획] 카바디(kabaddi)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01. 기획배경 및 의도
02. 카바디란?
03. 국내 카바디의 환경분석
04. SWOT 분석
PART 2.
01. 굿바디 카바디의 개요
02. 프로그램 일정
03. 프로그램 세부사항
PART 3.
01. 홍보전략
02. 스폰서쉽
03. 사후관리 & 위기관리
PART 4.
01. 예산계획
02.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청소년을 위한 축제 기획
카바디 선정 동기
특별한 장비나 장소가 필요 없음
술래잡기+피구+격투기
쉽게 익힐 수 있음인천아시안게임 비인기종목 관심 제고
소개
고대 인도의 병법에 기원을 두고있음
격투기와 술래잡기를 결합한 듯한 경기
1990년 제11회 북경아시아경기대회 처음으로 남자부만 정식종목 채택
2010년 제16회 광저우아시아경기대회 여자부 정식종목으로 채택
구성
경기는 각 7명으로 실시하고, 한 팀의 선수는 최대 12명까지 구성
레이드(Raider)- 상대코드로 넘어가 칸트상태에서 공격을 계속하는 선수
안티(Anti)- 레이더가 있는 코트의 모든 선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