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기획] 카바디(kabaddi) 프로그램 기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01. 기획배경 및 의도
02. 카바디란?
03. 국내 카바디의 환경분석
04. SWOT 분석

PART 2.
01. 굿바디 카바디의 개요
02. 프로그램 일정
03. 프로그램 세부사항

PART 3.
01. 홍보전략
02. 스폰서쉽
03. 사후관리 & 위기관리


PART 4.
01. 예산계획
02. 기대효과
본문내용
청소년을 위한 축제 기획

카바디 선정 동기
특별한 장비나 장소가 필요 없음
술래잡기+피구+격투기
쉽게 익힐 수 있음인천아시안게임 비인기종목 관심 제고


소개
고대 인도의 병법에 기원을 두고있음
격투기와 술래잡기를 결합한 듯한 경기

1990년 제11회 북경아시아경기대회 처음으로 남자부만 정식종목 채택

2010년 제16회 광저우아시아경기대회 여자부 정식종목으로 채택

구성

경기는 각 7명으로 실시하고, 한 팀의 선수는 최대 12명까지 구성
레이드(Raider)- 상대코드로 넘어가 칸트상태에서 공격을 계속하는 선수
안티(Anti)- 레이더가 있는 코트의 모든 선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져사업계획서] 스포츠와 함께하는 수상레져 공원
  • 전략1순위도 고객 2순위도 고객, 3순위도 고객! 고객을 최우선을 바탕으로 올바른 스포츠문화를 선사하여 발전과 이익을 창출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끊임없는 신제품의 개발하고 언제나 고객들에게 열려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교육을 실시 할 것이다.Ⅱ. 인력과 조직도1) 조직도2)인력현황 및 고용대표자: 김예지직원: 홍보&마케팅1명 ,재무부1명 ,기획부1명 + 고객관리(안전관리 및 강사)2명 채용계획: 스포츠를 좋아하고 스포츠에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전략을 창안하여 마케팅을 하며, 활동 범위는 진출국에 따른 자사 전략 현지화, 시장조사 및 전략입안, 프로모션, 제품수적, 판매가격 책정, 관련된 디스트리뷰션 등을 모두 포함한다. 필요한 경우 무역업무 및 현지에서의 전략적 판매제휴, 에이전트 관리 등의 업무도 수행하며, 생산이나 재무부분과의 협력도 중요하다. 5) New Product Planning각 회사에서 직면하는 중요한 문제 중의 하나가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기획하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 이력서 2015 상반기 골프존 마케팅 자기소개서
  • 기획업무를 맡았습니다. 특히 자동차기업의 VIP 프로그램에서 고객센터 담당자로 활동하였습니다. 저는 당시 고객센터의 인력 관리, 고객센터 기획 및 스크립트 제작과 인콜 문의에 관한 팀원과의 공유 및 수정방안 제시등의 업무를 맡았습니다. 고객을 응대하는 최 전선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 제가 지원한 브랜드전략기획 업무의 중요한 역량이라 생각합니다. 골프존만이 가진 스포츠서비스의 매력인 H/W와 S/W의 실제

  • [경영학] 제일기획 주가 및 재무재표 분석
  • 전략적인 크리에이티브로 영상표현전략을 세우고 제작을 담당하는 아티스트가 협력해 마케팅 및 광고전략에 따라 수립된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광고표현의 맥과 방향을 잡고 광고를 완성한다,④ 프로모션(Promotion)이벤트, 프로모션, 스포츠마케팅, PR 등의 다양한 수단을 활용하여 기업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과 직접 만나는 접점인 이벤트 및 스포츠 마케팅 컨벤션 등을 기획 집행하는 프로듀서 ⑤ 미디어(Media) 크게 미

  • 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경영전략
  • 스포츠 행사를 결코 놓치지 않는다.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에서 미국 대표 선수단과 함께 하였고, 코카콜라 로고를 캐나다의 개 썰매 경기와 스페인의 투우장의 벽을 통해 홍보하는 등 스포츠마케팅이 시작되었다. 코카콜라의 스포츠 마케팅 중 본사가 있는 애틀랜타에서 개최된 1996년 올림픽이 시작되기 전부터 이후까지 캠페인, 이벤트, 스폰서, 미디어 프로그램, 기념관 설립 등 모든 가능한 수단을 체계적으로 동원한 기획과 전략은 가히 스포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