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냉난방 설계(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체 개념
부하 계산
열원 설비
공조 방식
본문내용
열원설비전체처리열량태양열기기흡수식냉동기히트펌프(지하철)열병합 발전기기계실 배치도
공조방식
흡수식 냉동기
총 처리 열량 : 7031523.4kcal/h = 2325.23922 USRT
800VB의 냉방능력 800USRT × 3 = 2400USRT 처리가능
타기종에 비해 냉수 및 냉각수의 압력손실과용액펌프량 등이 성능에 비해 적음

열원설비전체처리열량태양열기기흡수식냉동기히트펌프(지하철)열병합 발전기기계실 배치도
공조방식
지하철 폐열이용 히트펌프
귀뚜라미 범양히트펌프 SBHS1001
가열 능력373.9kW = 321554 kcal/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롯데월드의 서비스마케팅
  •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매우 드문 형태일 것이다. 언제든지 접근 가능성이 용이하기 때문에 그들의 욕구만 만족시켜 줄 수 있다면 - 가령 예를 들어 연인끼리 입장할 경우에 있어서 입장권 할인제도, 각종 연 인 참여 이벤트, 데이트 공간의 확보 등 여러 가지를 들 수 있다. - 재 구매율을 훨씬 증가시킬 수 있으리라고 여겨진다. 기존에 소비자들이 평균적으로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횟수를 살펴보면 1년에 2번 정도 방문하는

  • (SCM) 기업의 SCM 도입 사례와 성공 사례 분석과 SCM 활성화 방안
  • 지역을 할당하는 것이 중요했다.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은 먼저 고객에게 어떻게 서비스할 것인지에 대한 기준을 만들었다. 그리고 전국에 각지에 흩어져 있는 15만여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역을 나누고, 각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프리셀러들이 필요한지 파악했다. 그리고 프리셀러들에게 자신의 지역을 할당했다.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은 또한 고객에 대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

  • (SCM) SCM 정의 및 도입현황과 분야별 성공사례(A+대박자료)
  • 지역을 할당하는 것이 중요했다.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은 먼저 고객에게 어떻게 서비스할 것인지에 대한 기준을 만들었다. 그리고 전국에 각지에 흩어져 있는 15만여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역을 나누고, 각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프리셀러들이 필요한지 파악했다. 그리고 프리셀러들에게 자신의 지역을 할당했다.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은 또한 고객에 대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

  • [평생교육프로그램 개발] 중학생의 체험활동중심 진로탐색 프로그램
  • 지역사회의 직업체험(아르바이트)와 연계(4) 미래의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 발송참고문헌국립국어연구원(2007), 「표준국어대사전」, 두산동아.교육부(1998), 「제 7차 교육과정 연수자료」.김동규(2007), 「종합직업체험관의 기본설계 방향」, 한국고용정보원 고용이슈, 제6호김은형(1996), 「진로교육으로서의 조사 발표 수업」, 중등우리교육, 11월호, pp.136~141. 김정숙(2006), 「중학생의 직업가치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7-1.김충기(1986), 「진

  • 재래시장의 중요성과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재래시장의 침체 원인과 문제점 및 사례 분석을 통한 재래시장 활성화 대책
  • 지역별 특산품과 지역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외지에서 방문한 도시 주부들의 재래시장 방문을 유도하고 상품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재래시장의 매출증대와 활성화를 위한 특산품 관광시장을 조성한다.“러브 투어”로 주변 관광지와 재래시장을 연계하여 관광상품을 기획․시행하고 여행상품의 비용 중 일부(여행자 보험료 등) 지원을 통해 관광객 및 지역 특산품 구매를 유인한다.e. 재래시장 활성화 홍보사업공동 상품권 발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