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 과목별 시험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시험지 분석

주요과목 과학
사회
수학
영어

비주요과목
기술가정
미술
음악
체육
본문내용
과학
‘옳은 진술만을 선택’하는 선택형 문제

답지분석을 통해 답을 유추할 수 있는 문제들이 있음

그럴듯하고 매력적인 틀린 답지들이 많아 시험문제로
적합함

3. 사람의 정자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① 염색체 수는 n=23개이다.
② 정자는 크게 머리, 중편, 꼬리로 구분된다.
③ 정자의 유전자는 난자의 유전자와 동일하다.
④ 중편에 있는 미토콘드리아에서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한다.
⑤ 정자의 머리에 있는 첨체에는 난자의 막을 분해하는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


문항의 질문 형태가 부정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교상담 레포트
  • 분석적 상담의 목표2) 상담의 주요방법(1) 자유연상법(2) 꿈의 분석(3) 해석(4) 전이의 분석(5) 저항의 분석3) 상담사례(1) 학생 증세 (2) 상담내용(3) 가족적 배경(4) 상담내용 분석3) 상담시 유의점6. 정신분석적 상담에의 적용1) 행동주의적 상담의 목적 2) 행동주의적 상담의 일반적 과정 (1) 상담관계의 형성 (2) 내담자의 현재 상태를 파악과 문제행동 규명 (3) 상담목표의 선정 (4) 상담기술의 적용 (5) 상담결과의 평가 및 종결3) 상담사례 및 분

  • [열린교육]열린교육의 의미,특징,기본방침, 열린교육의 동향,학습방향,학습활동, 열린교육의 수업적용,평가,시사점 분석
  • 열린교육의 의미, 열린교육의 특징, 열린교육의 기본방침, 열린교육의 동향, 열린교육의 학습방향, 열린교육의 학습활동, 열린교육의 수업적용, 열린교육의 평가, 열린교육의 시사점 분석Ⅰ. 개요Ⅱ. 열린교육의 의미Ⅲ. 열린교육의 특징Ⅳ. 열린교육의 기본방침Ⅴ. 열린교육의 동향1. 교수․학습에서 줄어드는 것들 2. 교수․학습에서 늘어나는 것들 Ⅵ. 열린교육의 학습방향1. 열린교육과정 구성의 기본 태도2. 열린교육과정 적용의 실제Ⅶ. 열

  • [경영][학교경영][교실경영][학급경영][도서관경영][대학경영][체육경영]학교경영, 교실경영, 학급경영, 도서관경영, 대학경영, 체육경영 분석(학교경영, 교실경영, 학급경영, 도서관경영, 대학경영, 체육경영)
  • 교육자료나 새교실에 나와 있는 것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으므로 엄밀히 따지면 담임이 계획을 세워 놓고 있는 것은 하나도 없는 셈이다. 그러므로 옆 반에서 공기놀이를 해보니 좋더라는 말만 듣고 바로 그 다음날 아이들 앞에서 ‘우리도 한 번 해보자’는 말을 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 더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다. 바로 과학적이지 않고 주먹구구식이나 대충 넘어간다는 것이다. 정확한 데이터나 자료에 의해 교육 내용을 평가 분석하고 이를 다

  • [프랑스 교육] 세속적이며 비판적인 프랑스의 교육
  • 교육과정의 형성의 측면을 살펴본다면 완전한 상향식이다. 즉, 교육과정을 결정하는데 있어 학생과 학부모의 위치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다. 이를 학교 운영위원회를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학교에는 학급 운영위원회, 학교 행정 위원회, 교사위원회, 훈육위원회, 학부모위원회 등이 있는데 여기서 가장 기본적인 운영위원회는 바로 ‘학급 운영위원회’ 이다. 학급 위원회는 학급의 교육 수준을 평가하고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3학기로

  • [교육사회] 대학수학능력시험 과학탐구영역 -물리Ⅱ, 생물Ⅱ 과목에 대한 2000년도와 2006년도 2개년 분석(과학 사회학적 관점으로)
  • 교육사회 기말 리포트 대학수학능력시험 과학탐구영역 물리Ⅱ, 생물Ⅱ 과목에 대한 2000년도와 2006년도 2개년 분석(과학 사회학적 관점으로) - 목 차 -Ⅰ. 서론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A. 이론적 배경1. 대학수학능력시험2. 과학탐구평가틀3. 6차 교육과정과 7차 교육과정 비교4. STSB. 선행연구1. 대학수학능력시험의 과학탐구영역 문항분석2. 대학수학능력시험의 탐구성에 관한 연구3. 교과서와 대학수학능력시험 과학탐구영역 화학Ⅱ의 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