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문학] 정적인 방식 -일본 영화 `아무도 모른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감독소개: 고레에다 히로카
● 작품소개: <아무도 모른다 (誰も知らない: Nobody Knows, 2004)>
● 작품분석
● <태양의 노래>와 <아무도 모른다>
- 본문내용
-
아무도 모른다 (誰も知らない: Nobody Knows, 2004)
● 감독소개: 고레에다 히로카즈
1962년 도쿄에서 태어나 1987년 와세다 대학 문학부를 졸업하였다. 그 후 독립 TV 프로덕션인 TV Man Union에 입사해 많은 다큐멘터리 수상작들을 연출했다. 소설가 지망생이었으나 영상에 매력을 느껴 다큐멘터리감독이 되었으며, 현재는 영화감독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아무도 모른다>는 그가 제작한 네 번째 영화이다. 이제까지의 그가 만든 작품들을 살펴봤을 때, 원작이 존재하거나 또는 특정 사실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것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다. <아무도 모른다>의 경우 카메라에 아이들을 담는다는 느낌보다 아이들의 움직임을 카메라가 따라 다니는 듯한 다큐멘터리적 촬영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각본에 있어서는 있는 사실의 다큐적 재구현이 아닌 감독의 촬영의도에 따라 픽션적 요소를 가미하고 있으며, 감독 특유의 정적인 표현방식이 영화의 주를 이루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유아교육] 요리활동 `딸기바나나우유 만들기` 활동계획안
- 모순된 분배의 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