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평가론] Reading &Speaking Tes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Chapter.1 Introduction


 Background of the study

 Problem statement
 Objective of the study
 Contribution of the study
Chapter 2. Literature Review
 Review of previous study
 Test Type
 Test Item
 Scoring criteria
Chapter 3. Methodology


 Project Procedure

 Subject of the study
 Object of the study
 Data Collection
 Methods of data analysis
Chapter4. Result
 문제 분석내용
 Feedback
Chapter.5 Conclusion


 Conclusion

 Suggestion
본문내용

본 프로젝트는 기존에 이루어지고 있는 학교의 비효율적인 영어와 영어회화 수업을 수준별 교실학습을 통해 효율적으로 바꾸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교육자는 특정한 반의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수준의 양과 질의 수업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은 개개인의 읽기와 말하기 능력을 평가 받음으로써 자신의 수준을 파악하고, 자신에게 알맞은 영어 학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게 할 것입니다.



Chapter 2. Literature Review


 Review of previous study

기존의 영어 수업 방식은 학생들의 성적에 관계없이 중간 평균의 학생을 중심에 두고 가르쳐왔다. 그래서 학생 실력에 맞지 않는 수업을 해 왔다. Speaking part에서 표현력이 좋은 학생이 있는 가 반면 reading part에서 독해력이 좋은 학생이 있다. 하지만 학생에게 어떠한 부분이 취약해서 그걸 보완하고 연습 할 수 있는 수업을 받는 것이 아니라 일관된 교과과정을 이수하는 방법일 뿐이다. 영어는 사회나 과학처럼 기존의 이론 수업과는 다른 언어를 학습하는 것으로 지식만을 전달하는 수업방식으로는 학생들의 실력향상이 어렵다. 학생의 실력을 파악하고 학생에 취약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수업방식이 필요한 것이다. 우리가 프로젝트를 구성할 때 중점을 둔 것은 학생들을 평가를 할 때 단순히 반 배치만을 위해서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향후 학생들의 지도 방향까지 잡을 수 있는 정확한 학생의 현재 실력을 평가하는 것 또한 목적을 두었다. 정확한 시험 범위가 정해져 있지 않고 실제 생활에서 사용 되는 지문을 사용하여 초등교과 과정에서 성실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FL 환경에서 학습자와 교육자가 안고 있는 문제점을 인식하고 해결방안을 찾기
  • readinglisteningspeakingwriting학부모scaffolding취학 전 아동의 영어 학습 방법의 선택을 놓고 고민하는 부모님들 중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인 scaffolding인지 방법을 알지 못함학습자의 스타일을 고려한 유의미한 학습 매체 선정교사와 학부모의 협력이 필요함으로 학부모 교육이 제공되어야 함Negative factorsWashbackeffectteaching to the test학부모의 항의 전화로 교사의 문제 해결 방법에 변화를 주는가?*Elementary G1~G6 8~13세problemsolution성별male성별 인

  • 토플러스 완성매일 종합오후스터디 - 스케줄
  • Speaking수업 REVIEW : Time limit 두고 스터디 시간에 발표 하기1, 2번 유형 개별 SCRIPT 작성 후 녹음, 조원들끼리 토의단어가 전반적으로 부족VOCA를 중심으로 !!*결석숙제단어결석 : -2,000 원숙제 : -500 원단어 : 1개당 -50원 (최대 -1500원) 5개 이하로 틀릴 경우 +500원2:50 ~ 6:00WEEK 1 & 2WEEK 3 & 4R/CL/CW/CS/CVOCA30 min20 min20 min20 min40 minR/CL/CW/CS/CVOCA30 min5 min30 min40 min40 min 영어의 기본은 역시! 단어!!! 기출어휘 반복RC기본 MaterialLC 1200단

  • 중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 Read and DoMy Family Video Get ready 인터넷 검색 창에 ‘family tree를 입력하여 가족 관계를 나타내는 낱말을 찾은 뒤, 빈칸을 채워 봅시다. 여러분의 가족 중 해당하는 사람을 써 봅시다.⑴ My is not so tall.⑵ My is tall.⑶ My has curly hair.⑷ My has gray hair.⑸ My wears glasses. This ismy grandma. She is82 year/years yearsold. She (have) hasa ✗ 셀 수 없다 →

  • 영어교수법3공통)영어교수법 교재8장에 나와있는 통합적교수법 한가지를 선택학습자 중심법 특징정리0
  • 영어 교육1) 수준별 교육과정  수준별 교육과정이란 교과별로 수준을 달리하여 학생 개개인의 학습 능력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개별화 교수-학습 형태의 일종이라 할 수 있다. 이는 전통적인 일제식 수업, 획일화된 수업의 편제에서 탈피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원하거나 자기의 수준에 맞는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수업이다. 그러므로 수준별 교육과정에서는 어떤 표준이나 정도에 의해 교육과정의 등급을 나누게 되는데 제7차 교육과정

  • [번역자료]모자익1 해석 챕터 1_2_3_4_5
  • reading at school or work-and at home-in less time. 충분한 연습으로 당신은 더 짧은 시간에 학교 혹은 직장 그리고 가정에서 더 많은 일기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You should even have enough time to read your favorite comic books and War and Peace!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만화책과 전쟁과 평화를 읽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게 된 것이다.chapter 2How to take tests: scoring what youre worth. 시험에 응하는 방법 : 당신의 가치를 점수로 매긴다.Taking Objective Tests객관식 시험 치기Ob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