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인론-북경 서단 백화점, 파스쿠찌 극장 실내디자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ase Study 1[department]2[cafe]
- Concept board
- case Analysis
*Interior design proposal
Clients
Activities
Location and size
Concept
Cocept board
- analye using design elements/principles
본문내용
Case Study su dan department store
location
sudan north bunji susaug gu, number 131

A composite department
collection of Shopping, restaurant, entertainment, theater, park

Case Study 북경서단department store1

Line- curve line, organic shape
Texture- marble , metal
Color - black, white
Scale
Light - white color light

Proportion - wide indoor
Balance - asymmetrical
Rhythm - shape of repetition
Emphasis – white back ground strong goods
Contrast- white and black
Harmony -monoton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A+
  • 디자인, 회사신뢰도 등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6.6, 삼성전자 59.1, LG전자 58.3)그리고 가정용에어컨이 새로운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위니아 에어컨은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요소만족도 중에서 실내외기 외관 유지, 소음, 전력소모, 품질 대비 가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5.3, 삼성전자 62.7, LG전자 61.9, 대우일렉트로닉스 51.9)1) 위니아의 마케팅 전략 딤채가 하고 있는 마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디자인/편집디자인/경력)97. 자기소개서(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경력)98. 자기소개서(디자인/의상디자이너/신입)99. 자기소개서(디자인/제품디자이너/신입)100. 자기소개서(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신입)101.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잡화/신입)102.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디자이너/신입)103. 자기소개서(디자인/편집디자이너/경력)104. 자기소개서(응용미술/디자이너/신입)105.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시공/설계/신입)106.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실내디자

  • [마케팅] CGV 서비스 마케팅 채널 분석
  • 극장매표소는 어두운 유리창에 극장표와 요금을 교환하는 창구만 있었지만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 시 투명유리창에 종업원이 고객과 마주보며 대화를 할 수 있었고, 그 후 호텔식 카운터처럼 고객과 가까이서 대화가 가능한 형태로 개선시켰으며, 최근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일어서서 응대를 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③ 고객 불만 처리- 고객의 불만처리도 신중하다.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는 정식적 매뉴얼이 있으며, 이론과 현장과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디자인 감각을 배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퀼트 전문가 과정 본 과정은 색채학, 디자인론, 조형론 등의 이론 강의와 퀼트의 다양한 기법과 염색 등 의 실기수업을 통해 섬유 예술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퀼트를 심도 있게 이해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퀼트강사 및 창작활동을 하고자 하는 퀼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과정이다.4. 숙명여대 문신 미술관21세기 여성지도자 양성과 세계적인 문화선도대학을 이루고자 하는 이경숙 총장의 이념과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론향후전략 및 결론 1. VIPS 브랜드 심벌 필요VIPS가 과거보다는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기는 하지만 VIPS하면 먼저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없다. 아웃백은 캥거루, TGI는 빨강과 흰색의 식탁보이다. 그렇다면 VIPS는?VIPS에게도 브랜드 심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VIPS에 대한 소비자 상기도를 높여 줄뿐만 아니라 보다 고객이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과제를 위해 우리조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인지도가 가장 높은 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