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중고책 거래 데이터베이스 구축 개별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0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장
서 론
제1절
주제 소개/선정이유
제2절
DB구축 필요성
제2장
본 론
제1절
요구사항분석
제2절
개념적 모델 구축
제3절
논리적 모델 구축
제3장
결론
- 본문내용
-
중고책DB는 말그대로 자신에게 필요없는 중고 전공도서, 자격증 도서, 기타 도서 등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게하는 커뮤니티이다.
네이버나 다음의 중고거래 사이트의 불특정 다수와는 달리 같은 커뮤니티안의 구성원들로서 좀 더 신용도가 올라가고 그 신용을 기반으로 거래를 좀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직거래DB와는 달리 책에 범위가 한정되어 있어 좀 더 구축 목적에 충실하고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거기에 찜목록, 쪽지 등의 시스템을 더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결제대행까지 해주어 유저들에 만족도를 높이고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SKT VS KT HRM 시스템 분석
- [DBMS]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이해와 적용사례에 대한 보고서
-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개념, 성격,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선행연구,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동향,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모델,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선결요건,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기대효과 분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광고]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개념, 유형, 특성과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의 전략 및 인터넷마케팅(인터넷광고) 평가 분석(사례 중심)
- [경영정보시스템(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이론적 배경, 발전과정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목표, 유형, 영역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의 운용요소 분석(사례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