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업계획서] 이베이 중고 여성악세사리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아이템 소개
3.시장분석
4.SWOT분석
5.4P분석
6.판매과정
7.결과
본문내용

선정이유
젊은 여성의 온라인쇼핑 이용률 높음
국적 불문, 10대~30대 여성들의 구매욕구 자극 가능

추가구매 가능성
질량, 부피가 크지 않음 배송비용 절감 가능

중고상품 선정이유
used item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특히 해외시장에서는 중고상품에 대한 거부감이 적음
사업을 처음 시작하므로 risk를 최소화하기 위함. (초기자본 최소화)

Heart-shaped Necklace

-silver-like shining
-small-sized cubics
-romantic hear-shaped
-not too big and not too small
Eiffel Tower miniature Necklace

-with cute ribbon and ch
-long and ---table wearing
-casual match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정장 대여 업체
  • 인터넷 게시판 이용, 배너 광고 실시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현수막 개제- 마일리지 행사의 홍보 : 5회 대여시 악세사리 무료 대여, 10회 대여시 1회 무료 대여 와 같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행사의 실시- 구비하고 있는 의류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는 카달로그 배부- 의류 코디에 자신 없는 분들을 위한 전문적 코디 제공4. 사업추진 계획 - 제휴 관계 도식화, 수익 모델STEP1.오프라인 매장 선정 & 입주대구 시내에 입주 - 최대한 유동인구가 많고

  • [경영전략] 오픈마켓 11번가의 문제점과 전략적 방안
  • 인터넷 쇼핑몰이다. 11번가는 패션을 메인으로 하면서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장점만을 모은 하이브리드몰 형태로 TV광고를 비롯해 포털과 가격비교 사이트, 인쇄매체 등에 대대적이면서 강력한 마케팅을 펼쳐 오픈 첫해부터 오픈마켓 3위 사업자로 포지셔닝하고 오픈마켓 넘버원 사업자로 올라선다는 야심찬 계획을 수립했다, 11번가라는 이름처럼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street’ 개념을 도입해 오프라인의 즐겁고 다양한 쇼핑경험을 온라인에 그대로

  • 인터넷경매 분석
  • 인터넷 쇼핑몰, TV홈쇼핑, 카탈로그, 다단계판매 등의 무점포 소매업태는 21세기형 소비자욕구에 부합하는 업태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더 이상 인터넷 쇼핑몰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소매업태가 아니다. 아니 새로운 소매업태의 축으로 자리를 잡은 듯하다.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은 지난 96년 롯데닷컴과 인터파크가 사업을 시작한 후 99년 삼성과 LG 그리고 최근 CJ 에 이르기 까지 대기업들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이는 각

  • [사업계획서]인터넷 패션 쇼핑몰 & 포탈사이트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1) 사업추진배경(1) 인터넷 의류산업의 환경인터넷 상거래에 있어서 가장 큰 한계는 직접 눈으로 보거나 손으로 만져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옷을 고를 때 색깔이나 디자인을 먼저 보고 옷감을 손으로 만져보거나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실제로 입어보기도 한다. 과연 옷이란 상품을 인터넷에서 판매 할 수 있을까?(2) 핵심 성공요인a. 낮은 가격의 의류 품목 (셔츠,바지,청바지 등) 중심의류의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유명 디자이너가

  • [사업계획서] 여성구제 의류 쇼핑몰
  • 사업 개요 : 인터넷 쇼핑몰 “http://www.butterflyeffect.com 을 구축하여 온/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운영하여 국내 여성 빈티지 쇼핑몰의 1인자가 되려고 한다. 기 존 쇼핑몰과는 다른 다양한 차별화를 통해 성공 가능성을 높인다. 쇼핑몰 사이트 구축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도 동시 운영하여 판매 매출을 높인다. 4. 시장 분석 : 여성 구제의류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 생각해 볼 수 있다. ① 온라인의 경우 : 현재 다양한 여성쇼핑몰이 존재하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