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문 칵테일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Concept
3.Product Power(GAM)
4.Store Power
5.Location Power
6.Service Power
7.Promotion
8.Financial plan
- 본문내용
-
Thursday Party
- 도로 주변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남
- 상권 내에서 인지도가 높음
- 메뉴가 획일화
- 외국인 위주의 음악 선곡
- 매우 시끌벅적해서 말소리도 들리지 않음
Twenty One
- 접근성이 뛰어나지 못한 위치
- 친절한 직원들
- 손님은 많은 편이나 조용한 분위기
37degree
- 접근성이 좋지 못한 위치
- 지하에 있어 폐쇄적인 분위기
- 가게 규모가 작아 오붓한 분위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음
주류
각각 다른 베이스의 칵테일을 다양하게 제공
여성들을 위한 비 알코올 칵테일
다른 칵테일 바보다 저렴한 가격
시간 대 별로 다른 음악 설정
12시 이전에는 가요-
한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음
12시 부터 1시까지는 클럽음악과 신나는 팝 음악
경성대~부경대 방면으로 점포들이 밀집
유동인구가 많음
대로와 횡단보도 주변에 위치
인지도 상승 효과
많은 유동인구로 홍보가 용이하고
홍보효과가 뛰어남
생일이나 기념일 예약 시
주인공에게 칵테일을 제공
달마다 열리는 THE PARTY TIME
밤 12시~4시 직원들과 손님들이 어울려
게임을 하고 칵테일 쇼를 한다,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제공
THE PARTY SHOW
매일 밤 10시 30분~11시 경 칵테일 쇼
단체 고객 할인
10명 이상 단체고객 예약 시 10%할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