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대형할인마트의 평생교육 사례-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홈플러스 소개
2.홈플러스 평생교육 스쿨
3.홈플러스 천안 신방점 소개
4.천안 신방점 홈플러스 평생교육 스쿨
5.홈플러스 천안신방점 현황
6.트니트니 키즈챔프란?
7.시간표와 수강료
8.수업후기, 인터뷰
9.트니트니 키즈챔프 문제점
본문내용
홈플러스 스쿨의 경쟁력, 특화 프로그램
ONLY HOMEPLUS PROGRAM/ E파란 그린 아카데미/
홈플러스 E파란 어린이 나눔가치 교실/ 엄마랑 아빠랑 해피 패밀리 프로그램
홈플스쿨만의 독자적인 강사관리 시스템
국내유일의 강사교육프로그램 운영, 강사의 전문성과 역량까지 개발 지원,
정기적인 강사간담회 및 강사 컨퍼런스, 교육의 질적 업그레이드, 체계적인 강사 사후 평가 관리 시스템
에너지 50프로 절감 국내 최초의 친환경 그린 평생교육 스쿨
태양광을 이용한 자연에너지 사용, 전 강의실 LED조명, 친환경 벽지 마감재 사용
지역사회 기여와 프로그램 우수성을 인정받은 평생교육스쿨
평생학습대상-교육과학기술부


4층에 위치

안내데스크와
휴식의자나 테이블이 마련됨

다양한 프로그램진행활동
소개 팜플릿,

프로그램의 내용을 알 수 있는
파일 구비되어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트는 8->6->5->3 순서로 물건값 끝자리의 우선순위도 정해두었다고 한다.7. 단점 및 문제점지속적으로 이러한 전략을 쓰게 되면 저급화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8. 활용 가능한 분야가격이 싼 저관여 제품에서 많이 이용할 수 있으나, 최근에는 백화점등 고가 고가 품목을 취급하는 곳에서도 파격적인 세일을 하고 있다. 불경기의 장기적인 지속을 타파하기 위해서 미끼 전략을 쓰는 것이다. 9. 대표적 사례그랜드마트가 자사의 광고 전단에서 물건

  • Wal-Mart 브랜드 전략 분석
  • 대형 할인 마트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Wal-Mart에 필적할 만한 많은 할인점 체인들이 생겨났다. Wal-Mart의 경쟁브랜드 중 국내 대표 경쟁사 TESCO 홈플러스, 미국 대표 경쟁사 Target, 전자상거래 분야 경쟁사 Amazon.com의 경영전략을 조사하고, Wal-Mart가 벤치마킹 해야 할 점을 분석했다.TESCO 홈플러스Wal-Mart는 26개국에서 매출 1350억 달러를 올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유통업체이지만 독일, 한국, 러시아, 인도 등 4개국에서는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홈플러스 한국시장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시사점분석
  • 사례연구< 목차 >1. 홈플러스 기업소개(1) 홈플러스 기업개요(2) 홈플러스 SWOT분석2. 홈플러스의 한국시장 성공요인3. 홈플러스 업계2위등극의 원동력4. 홈플러스 한국시장 경영전략5. 물류전략6. 홈플러스 마케팅전략(1) STP분석(2) 서비스 마케팅전략(3) 고객관리전략 (CRM전략)(4) 차별화 마케팅전략7. 홈플러스의 경영성과8. 결론1. 홈플러스 기업소개(1) 홈플러스 기업개요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

  • 에듀테인먼트 광고마케팅-키즈마케팅을 중심으로
  • 전략의 구상과 전개에 더욱 매진해야 할 것이다. 결국, 키즈마케팅은 어린이들과 어린이를 대신하여 구매자가 되는 부모에게 동기 부여하고 소비하게 해야 한다. 그러나 장기적인 안목에서는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이것이 문화로 스며들어 평생동안 호의적인 관계를 형성하면서 영향을 줄 수 있을 때 진정한 가치를 지니게 된다. 또한, 부모들의 신뢰를 형성하여 사회적 함의를 담아낼 때 확장성이 큰 파워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이다.

  • Wal-Mart 브랜드 연구-SWOT 분석 및 전략 연구
  • 대형 할인 마트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Wal-Mart에 필적할 만한 많은 할인점 체인들이 생겨났다. Wal-Mart의 경쟁브랜드 중 국내 대표 경쟁사 TESCO 홈플러스, 미국 대표 경쟁사 Target, 전자상거래 분야 경쟁사 Amazon.com의 경영전략을 조사하고, Wal-Mart가 벤치마킹 해야 할 점을 분석했다.TESCO 홈플러스Wal-Mart는 26개국에서 매출 1350억 달러를 올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유통업체이지만 독일, 한국, 러시아, 인도 등 4개국에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