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총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2 / 2019.12.24
- 14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제가 공부했던 토익 내용을 종합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정말 유용한 자료입니다.
영어에 자신 없으신 분들에게 정말 유익한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목차]
[1] 명사와 동사
[2] 대명사
[3] 부정사
[4] 동명사
[5] 시제(Part1)
[6] 태(Voice)
[7] 수일치
[8] 가정법
[9] 특수구문
[10] 비교
[11] 분사
[12] 전치사
[13] 접속사
[14] 관계사(Part1)
[15] 관계사(Part2)
- 본문내용
-
[1] 명사와 동사
1. 셀 수 있는 명사 VS 셀 수 없는 명사
1) 셀 수 있는 명사(가산명사)
- 단수일 경우에는 명사 앞에 a/an 이 오고, 복수일 경우에는 명사 뒤에 -(e)s 를 붙인다(단∙복수에 상관없이 명사 앞에는 the나 대명사의 소유격과 같은 한정사도 올 수 있다).
- The businessman owns a factory.
- The businessman owns the factories.
2) 셀 수 없는 명사(불가산명사)
- 셀 수 없으므로 앞에 a/an 불가, 뒤에 -(e)s 도 붙일 수 없다.
- 대표적 셀 수 없는 명사(information(정보), furniture(기구), luggage(짐), equipment(장비), advice(충고))
- They spent the day packing the luggage. (≠ an luggage, luggages)
- She taught him how to use the equipment. (≠ an equipment, equipment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 도덕과 교수_학습 과정안 - 절제덕목에 관한 분석 및 교수 학습 과정안 - 3 아껴쓰는 보람 - 3 소중한 시간 - 2 절제하는 생활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 조선시대에 실시되었던 비황제도를 설명하고 현 시대에 구황제도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제도를 설명하고, 설명한 제도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