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엄지족 사로잡는 생생 모바일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상당한 노력을 해도 별 변화가 없다가 어는 한순간에 한꺼번에 바뀌는 극적인 순간을 티핑
포인트라고 한다. 휴대폰의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이제는 어린아이부터 할머니까지 누구나 휴대폰을 사용하는 세상이 되었다. 아직 모바일 인터넷의 티핑 포인트는 언제가 될지 아직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실생활에 모바일 인터넷이 이용되고 모바일 마케팅이 적용된다면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티핑 포인트는 곧 오게 될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점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의 강점은 1대1 고객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특정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위치마케팅도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상황에 초점을 맞춘 시추에이션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제 마케팅은 개인보다 개인을 둘러싼 상황을 중시하고 있다. 고객과의 정기적인 관계유지보다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고객과 순간적인 관계를 맺는 쪽으로 마케팅의 개념이 변화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학] 미디어 사회학
  • 을 통해 살펴본 이미지화3.3 이미지 중심 공간에서 일어나는 현상들4. 싸이월드의 놀이 기능 5. 미디어로서의 기능 6. 하면할수록 더하게 되는 이유 -중독인가? 몰입인가?제3장 결론 및 논의과제제1절 현실과 환상 넘나들기제2절 대안으로서의 사이버 공간참고문헌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밀란 쿤데라의 『참

  • 이메이션코리아(Imation Korea)의 독서경영
  • 을 출간하는 등 매우 드러난 성공 사례임에도 불구하고 소규모 조직이기 때문에 일반 대기업보다는 구조적인 면이나 체계적인 부분이 명확히 정립되어 있지 않아 분석하는데 있어 한계를 드러낼 수밖에 없었다. 1. 독서 경영이란 무엇인가?독서 경영이란 책을 읽고 기술과 정보, 지식을 얻어 조직이나 개인이 활용하여 개인적인 차원에서 이뤄지는 독서를 통해 이 결과가 현장업무에 적용됨으로써 경영성과와 생산성이 향상되는 결과로 이루어지는 것

  • 일본의 출판문화(신문,문학,만화), 스포츠, 오락
  • 을 받은 일본작가 |p35~p37|- 가와바타 야스나리- 오에 겐자부로      3) 일본 만화 |p37~p63|(3-1) 만화 왕국 일본 |p37~p46|-일본의 만화 산업(3-2) 만화의 역사 |p46~p54|(3-3) 일본만화의 특징 |p54~p56|(3-4) 일본만화 작품 소개 |p56~p59|(3-5) 일본 만화의 전망 |p59~p63|- 일본만화의 미래2. 일본의 스포츠 |p63~p74|1) 야구 |p63~p66|(1-1) 야구의 의의 |p63~p64|(1-2) 야구의 역사 |p64~p65|(1-3) 야구의 팬문화 |p65~p66|(1-4) 일본에서 제일 잘 나가는 팀 |p66|2) 축구 |p66~p68|(2-1) 일

  • 대중문화의 겉과 속 독후감6
  • 을 누르면 자동으로 경찰서로 연결이 됩니다. 실버세대들을 위한 핸드폰도 나왔습니다. LG에서 나온 와인폰은 눈이 잘 보이지 않는 노인들을 위하여 일반 핸드폰에 비해 숫자버튼의 크게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문자를 주고 받는 엄지족, 얼짱 각도를 유행시킨 셀카, 실시간으로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며 통화가 가능한 화상 통화 등 많은 문화현상이 나타났습니다.하지만 책에서 김중만씨가 말하듯이 이동통신사들의 독과점 및 과도한 마케팅으로 많은

  • A+ 서평 모바일 미래보고서 2022를 읽고 나서
  • 을 경험했고, 단절 속에서 연결의 가능성을 몸소 체험했다. 백신이 전면 보급된다고 해도 달라진 사람들의 삶의 패턴은 바뀌지 않을 것이다. 이제 기업들은 이들의 새로운 욕망에 집중할 때다. 예전엔 잘 만든 제품, 혹하는 마케팅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지금은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재밌고, 신선하고, 혁신적인 기술이 뒷받침해주지 않으면 더 이상 소비자들은 지갑을 열지 않는다.커넥팅랩이 제시한 2022년 대표 키워드 ‘펜트업’(PE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