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국민감귤사랑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례분석 및 방향설정
2. 기본배경
3. Communication Massage
4. 구성전략
5. 행사개요
6. Site Plan
7. 프로그램

본문내용
범국민 감귤 사랑 Campaign
기본제안서
2008. 02. 13
범국민 감귤사랑 Campaign - *
1. 사례분석 및 방향설정
* 제주 감귤축제
지역의 토산품의 감귤의 특성상 제주 관광객 및 지역민 등의 소수의 타겟을
위한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프로그램 전개
제주도의 특산품인 감귤을 주제로 한 지역 특화 축제로의 발전
참신한 아이디어와 화제거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시도
연례화된 행사프로그램으로 지역축제로서의 전통성 강조
감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전달에 충실하며, 감귤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식품 소개
이번 Campaign에서는..
범국민 감귤사랑 Campaign - *
지역 특산품의 출하지를 벗어난 홍보 행사 진행
주요 소비층이 있는 서울을 배경으로 한 감귤 축제
제주도를 가보지 못한 사람들도 느낄 수 있는 감귤 축제로의 도약
감귤을 활용한 다양한 조각품 및 건축물 조성으로 도시민들에게 이색적인 풍경 제공
* 2007 제주 감귤 홍보 소비자 한마당 축제
감귤을 직접적으로 소비하는 전국의 소비자를 찾아가는 이벤트 행사 전개로
제주감귤의 우수성 전파 및 1등 먹거리로서의 자리매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 사랑 프로젝트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은 (주)사랑방신문사와 공동으로 2002년 6월부터 ARS 모금운동 방식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성금은 광주전남지역의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 가운데 매월 1명씩 선정하여 지원되고 있다.사랑방신문은 광주와 전남지역에 1일 15만 부가 배포되는 종합 정보미디어 언론사로 난치병 어린이에 대한 생생한 취재기사는 물론, 지원 결과를 상제하여 모금회의 모금 및 배분활동을 투명하게 소개하고 있다. 그

  • 이니스프리 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
  • 캠페인을 실행함- 매달 신제품이나 원료 이야기, 광고 촬영 현장과 다양한 소식을 담은‘Green Letter(환경친화용지)’과 ‘E- Green letter’를 통한 새 소식 전달Ⅲ. 4 Marketing Mix베이지색과 연두색의 유니폼: 자연을 닮은 이미지 강조청정 원료, 친환경 용기, 믿을 수 연구개발을 나타내는 약사발 –> 이니스프리의 상징Innisfree = innis(섬) + free(자유)친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공병수거 캠페인환경 친화적 시공 : 무독성 친환경 인증자재/ 재활용 가능 자

  • [유통관리] 농협 하나로클럽 운영전략
  • 감귤, 오렌지, 포도, 복숭아, 자두, 토마토, 방울토마토, 참외, 수박, 배추, 무, 당근, 고구마, 감자, 양파, 마늘 등이다. 통합구매품의 가격결정과 관련하여 농협은 출하자와 ‘사전협의 구매가격 결정시스템’을 적용, 현재 유통센터별 4~5%인 매입장려금률을 4%로 통일하고 출하 장려금률은 현행 미지금~0.4%에서 0.5% 이내로 높였다. 농협중앙회는 올해 신설한 도매사업부를 통해 농산물을 통합구매한 뒤 하나로 클럽 등 전국의 농협판매장 뿐만 아니라 롯

  •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사랑의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76석 급 A300-600기 양 옆에 그려진 그림은 제주의 대명사 한라산을 배경으로 유채꽃, 감귤, 돌하르방, 청정 해면을 튀어 오르는 생선, 푸른 숲․목장과 귀여운 노루 등 제주의 상징물들을 희화한 것으로 항공기의 중앙에서부터 후반부 꼬리 일부분까지 차지한 크기. 대한항공은 연초부터 이 항공기의 그림 도안과 도장을 하기로 하고 약 1개월에 걸쳐 5천여만 원을 들여 부산 김해에 있는 항공기 도장 전용공장에서 작업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 핵심역량,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캠페인으로도 이어진다. 이니스프리 중국 지사는 중국의 젊은 대학생과 함께하는 ‘캠퍼스 그린 라이프 캠페인’을 전개하고 매장 내에서는 다 쓴 빈 용기를 회수하는 용기 재활용 캠페인,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자제하는 머그컵 나눠주기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구의 환경을 고려하여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자는 취지의 ‘에코 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하며 친환경 자연주의를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활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