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학습수업자료,어린이집수교육교구,어린이집교구,숫자,숫자교육,수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숫자학습수업자료,어린이집수교육교구,어린이집교구,숫자,숫자교육,수교육
목차
숫자학습수업자료,어린이집교구,숫자,숫자교육
❖숫자를 써 보세요.(0부터 4까지)
❖숫자를 써 보세요.(5부터 9까지)
❖그림을 헤아려서 숫자로 써 보세요.
❖숫자를 써 보세요.(10부터 14까지)
❖숫자를 써 보세요.(15부터 19까지)
❖합계 5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5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9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10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15까지의 연습문제
❖숫자를 써 보세요.
❖숫자를 써 보세요.
❖받아올림이 없는 연습문제
❖받아올림이 있는 연습문제
❖받아올림이 있고 없는 연습문제
❖덧셈 총 연습문제
❖빼기 연습문제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혼합 빼기 연습문제
❖혼합 빼기 연습문제
본문내용
숫자학습수업자료,어린이집교구,숫자,숫자교육
❖숫자를 써 보세요.(0부터 4까지)
❖숫자를 써 보세요.(5부터 9까지)
❖그림을 헤아려서 숫자로 써 보세요.
❖숫자를 써 보세요.(10부터 14까지)
❖숫자를 써 보세요.(15부터 19까지)
❖합계 5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5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9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10까지의 연습문제
❖합계 15까지의 연습문제
❖숫자를 써 보세요.
❖숫자를 써 보세요.
❖받아올림이 없는 연습문제
❖받아올림이 있는 연습문제
❖받아올림이 있고 없는 연습문제
❖덧셈 총 연습문제
❖빼기 연습문제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연속 빼기 연습문제
❖혼합 빼기 연습문제
❖혼합 빼기 연습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기교육]조기교육의 의미,필요성, 조기교육의 실태, 조기교육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 조기교육의 문제점, 조기교육의 대책방안
  • 교육 3) 유아의 부담 가중4) 부모의 교육비 부담 가중5) 파행적으로 운영되는 유치원 교육과정 Ⅶ. 조기교육의 대책 방안1. 영어교과를 위한 전담 교사 양성을 하는 것이다2. 주당 수업 시간을 이틀에 한 번씩 3시간으로 늘리는 것이다3. 교사연수를 더욱 강화하는 것이다4. 수업 진행을 위한 교구사용을 늘리는 것이다Ⅷ.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옆집의 또래 아이가 글자를 다 읽고, 그림도 잘 그리고, 웅변도 한다고 하면 괜히 불안해진다고 엄마들

  • 몬테소리 교육(생애와 업적, 교육철학, 교육내용
  • 교육은 정신적 살인이다․어린이의 절제 있는 자유를 존중․주입식 교수방법 지양프뢰벨Frobell(1782-1852)․자발적 교육 강조․선천적인 잠재력 개발․자기활동의 원리와 작업의 원리에 영향(자기교육)․잠재력 신장교육 강조파커 Parker(1938-1902) ․활동주의 강조․자기실현 및 자기표현원리 ․노작학습․인간성향 중시이타르 Itard․심리학적 접근․감각적 교육의 창시자세강 Sequin․생리학적 접근(놀이접근 성공)․감각교구,세강영향,정

  • 몬테소리교육 보고서(몬테소리교육철학, 몬테소리교육이론, 몬테소리교육방법, 일반유치원과차이, 몬테소리부모교육, 몬테소리장단점)
  • 교육은 정신적 살인이다․어린이의 절제 있는 자유를 존중․주입식 교수방법 지양프뢰벨Frobell(1782-1852)․자발적 교육 강조․선천적인 잠재력 개발․자기활동의 원리와 작업의 원리에 영향(자기교육)․잠재력 신장교육 강조파커 Parker(1938-1902) ․활동주의 강조․자기실현 및 자기표현원리 ․노작학습․인간성향 중시이타르 Itard․심리학적 접근․감각적 교육의 창시자세강 Sequin․생리학적 접근(놀이접근 성공)․감각교구,세강영향,정

  • [유아교육사] 몬테소리
  • 교육이 실시된 것도 이때부터였다. 아이들의 신체 구조에 맞는 책상과 의자가 이때 처음 개발되었다. 아이들의 흥미로워 하는 갖가지 교재 도구가 개발되었고 이를 통해 아이들은 나날이 발전하여 갔다.그 후 중류와 상류가정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교육실천을 시도하였다. 그 후 중류와 상류가정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집도 설립되었다. 그와 같은 교육실천을 토대로 그녀의 독특한 교육법이 발표되었고, 그녀의 교육법에 대한 저서는 수십 개

  • [초등교육 유아교육] 유아교육과 초등교육의 비교
  • 초등 교육과정과 유아 교육과정의 비교 1. 관련법규의 비교 1. 유아라 함은 만 3세부터 초등학교 취학전까지의 어린이를 말한다.2. 유치원이라 함은 유아의 교육을 위하여 이 법에 따라 설립운영되는 학교를 말한다.3. 보호자라 함은 친권자후견인 그 밖의 자로서 유아를 사실상 보호하는 자를 말한다.4. 반일제라 함은 1일 3시간 이상 5시간 미만의 교육과정을 말한다.5. 시간연장제라 함은 1일 5시간 이상 8시간 미만의 교육과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