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움직임으로 인해 생긴 ‘슬로 패션’이 친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면서 이에 맞서 ‘패스트 패션’이 빠른 회전율과 중저가의 이미지로 시장공략에 나섰다. 패스트 패션은 흔히 SPA브랜드로 불리며, 전 세계 시장에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 자리매김 하고 있다.패스트 패션 업계가 성공적으로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전략은 바로 최신의 트랜드를 반영한 제품을 중저가로 최대한 빠르게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패스트
소재를 사용한 슬리퍼가 올 여름 최대 히트품으로 떠오르고 있다.이같은 트렌드를 주도한 브랜드는 독일의 버켄스탁으로 올 여름 패션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특히 버켄스탁은 벌써 올 가을 겨울 트렌드를 발표하고 패션 리더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파격적인 디자인=버켄스탁 매니아로 널리 알려진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이 독일 버켄스탁과 함께 자신만의 스타일과 로고를 담아 직접 제작한 버켄스탁의 하이디 클룸 콜렉션(Heidi Klum 2003 col
소재나 이와 비슷한 느낌이 나게 하는 가공이 많이 쓰일 것으로 보이며,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패션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러한 추세로 인해 여름용 울, 세번수 면 소재나 속이 비치는 시스루(see-through) 스타일이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또 밝은 톤의 초경량 와이셔츠, 온몸을 감싸면서 헐렁하게 축 늘어지는 얇은 니트나 가벼운 실크 소재 옷들도 유행 물결을 탈 전망이다.◇ 화사한 컬러의 향연 마이클 코어스디젤 등 대부분 쇼에서 화
친환경 움직임으로 인해 생긴 ‘슬로 패션’이 친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면서 이에 맞서 ‘패스트 패션’이 빠른 회전율과 중저가의 이미지로 시장공략에 나섰다. 패스트 패션은 흔히 SPA브랜드로 불리며, 전 세계 시장에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 자리매김 하고 있다.패스트 패션 업계가 성공적으로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전략은 바로 최신의 트랜드를 반영한 제품을 중저가로 최대한 빠르게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패스트
패션브랜드는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에 중요한 요인이 되는데, 리바이스는 구세대의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굳어지게 되어서 신소비자 층을 구축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따라 항상 수정 및 보완되어야 하는 것임을 간과한 결과였다(3) 청바지 원조 이미지 미약함심리적으로 사람들은 항상 진품이나 원조, 창시자를 원하며 원조인 사람이나 제품에는 실질적인 가치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는 경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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