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영어 교육 지도안-길안내 표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재구성의 방향
단원의 지도 계획
Lesson 1~2
Lesson 3
Lesson 4
Lesson 5
Avatar Tour
본문내용
You have to guess where the other
team want to go.

You can ask one question about that place at once, but you should 'ask'
with your group members.
If you don't do that, the chance will
be gone.

If you can not guess the place with
in 12questions, then that team will
win the game.

When you answer the question, you
can answer only yes/no, except the questions about direc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수학습방법론] 마인드맵
  • 초등학교 여러 교과에서 효과적인 교수방법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학습태도와 학업성취뿐 아니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와 마인드맵을 활용한 지도방안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마인드맵 활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이를 활용한 수업이 여러 교과에 점점 도입되고 확산되는 추세이다. 마인드맵은 인간 두뇌의 자연현상인 방사 사고를 표현한 것이며 다른 말로 마음의 지도라 불리기도 한다. 즉 두뇌이론을 기반으로 발전

  • 영어 의사소통능력 정의,영역, 영어 의사소통능력 개발, 영어 의사소통능력 전망, 영어 의사소통능력 교육사례, 영어 의사소통능력 함양방안 분석
  • 영어 교육 활동은 의사 소통 능력 신장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Ⅴ. 영어 의사소통능력의 교육 사례1. 영어 시범 학급 운영2. 영어 학습 코너 설치 운영3. 아침 영어 활동 시간 운영1) 월2) 화3) 수4) 목5) 금4. 타 교과 시간의 영어 사용5. Special Day(특별한 날) 설정 운영6. 놀이 중심의 동적인 학습 활동1) TPR 활동하며 신체 이완하기2) TPR을 이용한 노래 부르기3) 몸으로 여러 가지 표현해 보기4) 몸으로 알파벳 표현해 보기5) 공 던지며 말하기와 노래

  • [초등학교 통일교육]초등학교 통일교육의 목표,기본방향,주요내용,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접근방법,교과,교사역할,개선과제 분석
  •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목표와 기본 방향,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주요 내용,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접근 방법,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관련 교과,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교사 역할, 향후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개선 과제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통일교육의 목표1. 적극적 평화에 기초한 사실상의 통일 지향2. 민주시민성 함양3. 이문화(異文化) 이해를 통한 민족공동체 의식 함양4. 북한사회에 대한 객관적․생활체험적 이해와 폭넓은 안보의식 함양Ⅲ. 초

  • 교육 - 교육학 요약
  • 교육연구 제13장 교육평가 제14장 교육통계 제1장 한국교육사table01         구분시대국  립     사  립고 등중 등고 등중 등초 등고구려태학 경    당신라  화 랑 도통일신라국학    고려국자감5부학당 : 향교12공도 서당조선성균관4부학당 : 향교 서원서당근대육영공원한성중, 한성사범  원산학사 * 중등교육 - 관리양성 목적* 초등교육 - 기초지식획득(읽기, 쓰기, 산수)* 지방에만 있던 학교 - 경당,

  • [교육사회학] 교육실습과 교육 실습 분석
  • 학교 4학년 학생이, 음, 저는 사람이라고 안 하고 대학교 4학년 학생이라고 합니다. 대학교 4학년 학생이 교생을 나갔다 오면 인간이 된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대학교에서의 흐트러진 생활을 접고, 부설학교 선생님들의 좋은 지도를 받아 이렇게 의젓하고 훌륭하게 만든 모습을 교생이 끝나고 대학교에 돌아와서 흐트러뜨리지 말고 생활하길 바랍니다.”대학교 4학년 학생과 교육실습을 통해 만들어지는 ‘인간’은 어떻게 다른 것인가? 그리고 그 다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