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에 중국과 한국의 주요 도시에서 각각 306명과 315명 대상으로 실시된 조사를 바탕으로 한국 의류 소비자들과 중국 의류 소비자들의 소비특성을 알아본 자료를 참고하였다. 대상은 의류 소비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였다.1) 패션의식에 관한 비교에서와 같이, 선호하는 패션의류의 스타일에 대하여 한-중 양국의 소비자는 상이한 성향을 보이고 있다. 한국의 여성들은 유행에 상관없이 단정한 스타일에 가장 높은 비율을 보
2000.11~2001.1이미 선점된 시장구도 하에서 ‘메이커 대림산업’의 입장으로서는 소비자의 선택기준을 메이커가 아닌 브랜드로 전환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라는 것을 간파했던 것이다. 따라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통해 대림 ‘e-편한세상’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성공분양으로 이어간다는 목표 아래 캠페인은 시작되었다. 그런데 2000년부터 아파트 업계에 불어 닥친 21세기 미래아파트 선점의 경쟁 속에서 ‘인터넷’은
20대의 연령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여야 하는 것이다.그리고 리복은 스포츠 이외의 부문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리복인권상, 소니와의 제휴를 통한 CD 판매 등 스포츠 이외의 분야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다. 그러나 나이키는 오직 스포츠에 죽고 스포츠에 살겠다는 듯이 모든 초점을 스포츠에 맞추고 한 우물만 파고 있다. 그래서 현재 나이키가 리복에 앞서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리복도 나이키처럼 사업부문의 확장보다는 하나의 중심
2017/01/14/2017011400203.html- 포럼 주제 소통책임의 리더십2차대전後 온갖 제도 다 써봤지만 결국 제도의 성공 여부는 사람- 처음 다보스포럼 참석하는 시진핑마윈 회장 등 기업인 100여명 대동, 글로벌 리더 3000명 앞에서 연설트럼프측 인사들과도 접촉 나설듯제도가 아무리 좋아도 결국은 사람이다.클라우스 슈바프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회장은 지난 11일(현지 시각) 스위스 제네바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21세기처럼 다원화된 시대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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