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책] Meister high school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xt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Ⅲ. Positive approach to the meister high school


Ⅳ. Negative approach to the meister high school


Ⅴ. Conclusion

본문내용

We questioned “Curriculum of this school help my choice of job” to students who have checked ‘after of admission to high school’ to former item.



And, the result that question “I think that curriculum of this school will help my future job.” is as follows,


We thought about the reason of results from difference of rate hoping admission to college. This difference of thinking about their school have affected to next question “I’m interested in contents of school curriculum and participating in class well.”












The rate that checking “agree” of two classes is high, but the rate that checking “disagree” of second year is higher than first year. Generally, participation degree to this questionnaire and satisfaction degree to their school’s curriculum and contents about class of second year students are lower than first-year students. But the rate of overall satisfaction degree about their school is similar each other. They most answered merits of their school that their school is larger than others and management of school teacher to students is good. In case of first year students, they replied very much “getting a job like the Korea Electronic power corporation” and “Because of miester school.” About last question “Now I have doing extracurricular works,” the rate “yes” of second year students is very higher than first year stud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혁신3. 품질을 최우선하는 정책4. 환경친화적 제품의 생산Ⅵ. 향후 전망 및 미래 1. 브랜드 가치 유지, 발전2. 지속적인 연구개발3. 전자상거래의 활성화Ⅶ. 맺음말 - 향후 전망 및 미래 Ⅷ. 참고문헌GWh/년26 mm 형광등 6221전구형 형광등 69HID 램프 1630LED 신호등 79T5 형광등 577저감실적 저감잠재량GEF,Eco-school,ESCO 523.1 6290LED신호등 0 79HID 램프 35.1 1630T5형광등 0 577오스람 코리아금호전기필립스GE-삼성기타2002년27% 24.500% 9% 6.500% 33%2002년기타33%

  • [교육사회학] 세계의 교육제도
  • Ⅰ 여는 글 2Ⅱ 프랑스의 교육제도 21 교육체제 31.1 입학 전 교육 31.2 초등교육 4 1.3 중등교육 71.4 고등교육 102 특징 163 시사점

  • 인터넷을 이용한 수업개선 세미나
  • 교육에 활용되는 사례로 대학입학에 대비하는 전 고등 학교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미국의“가상 고등 학교(Cyber High School)를 들 수 있다. 이 학교는 여러 가지 이유로 독자적으로 공부 하고자 하는 학습 동기를 가진 전 세계에 퍼져있는 대학 입시 준비 생들을 대상으로 모든 수업이 인터넷 상에서 행해지는 문자 그대로 가상 학교이다. 이 학교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이나 입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우선 인터넷상에서 이 학교의 홈 페이지 (http://www.web

  • [교육학개론] 마이스터 고등학교 도입배경 및 특징과 실효성 고찰
  • 교육과학기술부, 2008).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소하기 위하여 정부는 2000년대 이후 「직업교육체제 혁신방안(2005.5)」, 「희망을 실현하는 전문계고 육성전략(2007.2)」등을 추진하여 왔으며, 새 정부에서도 전문계 고등학교의 발전적인 모델로서 「마이스터고 50개교 육성전략」을 발표하였다. 직업교육체제 혁신방안(2005.5)」은 이전까지 제시된 국가 수준의 전문계고 관련 교육정책을 폭넓게 아우르는 것으로 모두를 위한 직업교육, 직능 지향의 열린 직

  • 미국의 교육개혁
  • 교육정책의 흐름4. 대표적인 미국의 공교육 개혁5. 미셸 리의 교육 개혁6. 오바마의 교육 개혁7. 오바마의 한국 언급8. 질문과 토론교육과 사회-미국의 교육 개혁 편Page  **1. 미국의 교육제도독립 당초부터 중앙정부가 관여하지 않고 교육에 관한 일을 모두 각 주(州)에 일임하는 정책 지방분권적, 자율적 성격을 가지고 있음 학년제 : 8-4제, 6-3-3-제, 6-6제, 6-24제 등 주정부에 따라 다양함.8-4제- Elementary School(1- 8학년)High School(9 -12학년)6-3-3제 - 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