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관련 사이버 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아이템
2. 경쟁이 되는 벤치마킹 대상
3. SWOT분석
4. 수익모델은 무엇인가?
5.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전략
6. 사이트의 메뉴구성
7. 핵심성공요인
8. 제휴가능 사이트와 그 필요성
9.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5.1 어떻게 웹 사이트를 찾는가?
5.1.1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검색엔진
87%
다른 사이트로부터의 링크
85%
유인물
63%
구전
58%
뉴스그룹
32%
전자우편
32%
텔레비젼
32%
기타
28%
책
28%
표 Ⅴ.Ⅰ 무엇을 통해 웹 사이트를 찾는가? (출처: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p.45.)
검색 엔진과 온라인 디렉토리는 모두 가격 대비 대단히 효과적이어서 마케팅 기회로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것들은 우리의 웹 사이트를 목록화 하고 있어 누군가 우리가 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속하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찾을 때 그 잠재 고객이 우리 웹 사이트를 찾아오도록 해준다.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는 우리 사이트의 주제나 내용에 대한 목록의 기능을 하는 것으로 전화번호부 광고와 비슷한 기능을 한다고 할 수 있다. 스테파노 코퍼 외,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대청, 2000, p. 45.
표 Ⅴ.Ⅰ을 통해서 주요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몇 곳에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다. 주의 할 것은 중요한 키워드를 디렉토리 리스트에 모두 포함시키고 페이지에 키워드와 타이틀을 제대로 배치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는데 그래야만 검색 엔진 리스트의 상단부에 자리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5.1.2 배너광고
배너 광고는 인터넷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 하는 가장 떠들썩한 방법 중 하나이다. 조사에 따르면 배너 광고는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이명우, 『e비즈니스@마케팅을 알면 성공이 보인다』, 서울, 디지털머니캡, 2000.
김진우ㆍHCL Lap, 『인터넷비즈니스.COM』, 서울, 영진, 1999.
김성희ㆍ장기진, 『전자상거래.com』, 서울, 청람, 2004.
스테파노 코퍼ㆍ주아니타 엘리스,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미국, 대청, 2000.
(주)하쿠호도 인터랙티브컴퍼니, 『인터넷마케팅.exe』, 일본, 삼각형M&B, 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