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관련 사이버 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아이템

2. 경쟁이 되는 벤치마킹 대상

3. SWOT분석

4. 수익모델은 무엇인가?

5.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전략

6. 사이트의 메뉴구성

7. 핵심성공요인

8. 제휴가능 사이트와 그 필요성

9.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5.1 어떻게 웹 사이트를 찾는가?

5.1.1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검색엔진
87%
다른 사이트로부터의 링크
85%
유인물
63%
구전
58%
뉴스그룹
32%
전자우편
32%
텔레비젼
32%
기타
28%

28%
표 Ⅴ.Ⅰ 무엇을 통해 웹 사이트를 찾는가? (출처: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p.45.)

검색 엔진과 온라인 디렉토리는 모두 가격 대비 대단히 효과적이어서 마케팅 기회로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것들은 우리의 웹 사이트를 목록화 하고 있어 누군가 우리가 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속하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찾을 때 그 잠재 고객이 우리 웹 사이트를 찾아오도록 해준다.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는 우리 사이트의 주제나 내용에 대한 목록의 기능을 하는 것으로 전화번호부 광고와 비슷한 기능을 한다고 할 수 있다. 스테파노 코퍼 외,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대청, 2000, p. 45.

표 Ⅴ.Ⅰ을 통해서 주요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 몇 곳에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다. 주의 할 것은 중요한 키워드를 디렉토리 리스트에 모두 포함시키고 페이지에 키워드와 타이틀을 제대로 배치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는데 그래야만 검색 엔진 리스트의 상단부에 자리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5.1.2 배너광고

배너 광고는 인터넷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 하는 가장 떠들썩한 방법 중 하나이다. 조사에 따르면 배너 광고는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참고문헌
◎참고문헌

이명우, 『e비즈니스@마케팅을 알면 성공이 보인다』, 서울, 디지털머니캡, 2000.
김진우ㆍHCL Lap, 『인터넷비즈니스.COM』, 서울, 영진, 1999.
김성희ㆍ장기진, 『전자상거래.com』, 서울, 청람, 2004.
스테파노 코퍼ㆍ주아니타 엘리스, 『전자상거래, 기본을 알아야 성공한다』, 미국, 대청, 2000.
(주)하쿠호도 인터랙티브컴퍼니, 『인터넷마케팅.exe』, 일본, 삼각형M&B, 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결혼정보회사 듀오 DUO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 관련 보안 문제에 대한 대비 등이 미성숙한 점을 발견했다.실제로 듀오도 회원정보가 해킹 당해 30만 명의 회원 개인 정보가 유출될 뻔한 사건이 있었다. 다행히 악용되기 전에 범인을 잡아 사태가 커지지는 않았으나, 민감한 정보까지도 저장되어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회원의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하는 자세가 더욱 강력히 요구된다.회원 자료의 경우 그 정보가 회사의 자산일 뿐만 아니라 유출 시 사회적 질타와 회원들의 불만, 기존 고객 및 잠재

  • 사이버범죄의 특징과 현황 관계법 그리고 사례와 대응방안
  • 사이버 절도타인의 홈페이지를 침입하여, 타인이 점유하고 있는 재물(예컨대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자신의 홈페이지에 옮겨 그 재물에 대한 새로운 종류의 점유를 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pc뱅킹을 이용해 은행이나 회사의 공금을 자신이나 친․인척명의의 통장에 이체하는 방법으로 돈을 빼돌린 경우를볼 수 있다..사이버 비밀침해타인의 컴퓨터 시스템에 수록된 타인의 사생활에 관련된 정보나 국가기밀의 침해 또는 영업비밀의 침해는 오늘날 사이

  • [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쿠폰ㆍ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에 쓰기로 했다. 또 필요한 물건을 더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상ㆍ하반기 두차례에 걸쳐 대대적으로 사이트를 개편한다. 특히 웰빙 열풍과 관련해 유기농 식품 매장 ‘이그린마트’와 건강 보조 식품 매장 ‘비타민 숍’을 전문 매장으로 강화하는 등 웰빙 상품 전문 매장을 속속 오픈할 계획이다. 이 회사 강현구 상무는 롯데닷컴은 롯데백화점ㆍ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기반의

  • [e비즈니스] [경영전략]e-Business 환경과 LG 카드의 경쟁력 강화 방안(A+리포트)
  •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Next Card Shopping Mall 특징Go Shopping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회사이름을 기입하면 웹상의 가장 낮은 가격의 상품을 찾아서 고객에게 제공이와 더불어 고객은 해당 상품의 무료 전자 쿠폰을 배달 받게 됨NextCard Concierge고객의 모든 신용카드 관련정보를 기억해서 고객을 웹사이트에 로그온 시켜주고 자동으로 배달관련 모든 정보를 고객대신 기입 시켜줌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돕고 최상급 브랜드의 가맹점과 제휴를 맺음으로써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위치와 그에 대한 활성화 방안
  • 관련된 모든 것들을 새롭게 구축된 물류시스템 하나로 지원이 가능하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걸리던 기존 시스템을 활용했을 때와 비교해 물류 비용이 절반으로 줄었다. 새롭게 구축한 물류시스템을 통해 입고 진열과 출고 피킹 등에 PDA를 이용해 업무 속도를 향상시키면서 동시에 정확도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또한 익일 출고율이 99% 도달하기도 했다. 그 결과 원활한 고객 배송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인터파크의 물류시스템 은 B2C 물류 특징을 고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