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술] 예술가로서의 앤디워홀과 레이디가가 비교(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o is Lady Gaga?
1.Celebrity (Super star)
2. Studio

3. Consumer & Popular culture
4. Mass media

Is there any Lady Gaga’s Artwork?
Challenging, Eccentric.. But
Of course, Hairstyle
Always Successful?
In Gaga’s Fashion…


Have you ever seen her performance?
Performance artist, Lady Gaga
Women need to be proud of themselves






본문내용
“I want to represent
Avant-Garde.”

Shaped-hairstyle completes her fashion


Thierry Mugler

Madonna?

Powerful and Futuristic

Media kills both public and celebrities
Provocative performance
Positive mess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과 외설 레포트
  • 가가 간섭하여 조정해야 한다. 설령 이 경우에 그것이 예술성을 갖는 작품일지라도 국가의 간섭은 필수불가결한 것으로 요청된다. 그러나 가능한 한 인간의 예술 창작활동에 대한 국가의 간섭과 억압은 최소화 되어야 하며, 조절과 통제의 기능은 국민 자체 구성원들의 판단에 맡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결국 예술가들의 자유로운 창작활동의 자유를 어디까지 인정해야 할 것인가라는 문제는 그 시대의 상황적 문화적 환경에 의해 결정될 수 밖에 없는

  • [영상구성론] 소유로서의 회화
  • 미술양식이 전개되었다. 그 특색은 당시의 미술이 모든 의미에 있어 기독교 미술이었다고 하는 점에 있다. 르네상스로 인해 이와 같은 기독교적 미술의 경향은 점차 쇠퇴하지만, 그렇다고 기독교 미술이 종말을 고했다고 볼 순 없다. 기독교 미술은 시대적 기법에 탄력적으로 발맞추어가며 현재까지도 잘 생존하고 있다.중세의 예술가들은 신앙과 교리라는 내적 틀과, 교회의 권위라는 외적 통제 아래서 작품을 제작하였다. 즉, 예술적 개성은 종교적

  • 미술품 거래시장의 이해 및 기업의 미술품 마케팅 전략
  • 가가 되어야 한다”(Jeff Koons, 유명 작가)미술품 가격의 환경적 결정 요소작가 : 스스로를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상업작가 미술평론가, 미술기자, 컬렉터들에게 자기 작품을 적극적으로 홍보,작품에 대한 권리 및 가격 조정에 참여제프 쿤스(현대 미술 유명 작가 1955~)•작품이 완성 되기 전, 작품 시리즈 중 제1호는유명 미술관, 저명한 컬렉터에게 할인하여 판매•작품 및 사생활의 잦은 대중 노출, 팬 사인회 하는 예술가•‘제프 쿤스 유한책임

  • 미술품 거래시장과 투자가치
  • 미술 전문지 작품 홍보컬렉터 : 소장작품에 대한 광고 및 꾸준한 컬렉팅 활동 자기 돈을 투자해 구입한 작품 및 작가에 대해 자발적 광고 활동 작품 구성의 완성및 새로운 구성을 위한 꾸준한 컬렉팅 활동제프 쿤스(현대 미술 유명 작가 1955~)•작품이 완성 되기 전, 작품 시리즈중 제1호는 유명 미술관, 저명한 컬렉터에게 할인하여 판매•작품및 사생활의 잦은 대중 노출, 팬 사인회 하는 예술가•‘제프 쿤스 유한책임회사’: 직원 100명이 넘

  • [국제경영] 디즈니의 문제점및 해결방안
  • 비교적 적은 이익 규모와 가치 규모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동시에 디즈니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자산을 발판으로 한 테마파크 사업과 소비자 제품 사업도 계속해서 기업 성장의 중요한 두 축을 유지할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3. 전략적 과제SWOT분석에 나타난 약점과 위기를 어떤 방법으로 극복해 나가는지가 중요하다. 예를들면 오랜기간동안 쌓아온 애니매이션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서 좀더 창의적인 애니매이션 개발에 역량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