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정보] 마트 판매관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 요
2. 현 업 무 현 황
2.1 기구 조직도
2.2 시 설
2.3 업 무 내 용


3. 문 제 점 검 토
4. 사용자 요구사항

5. 전산화 추진방안
5.1 추 진 목 표
5.2 전사화추진일정
5.3 소 요 장 비
5.4 소 요 경 비
5.5 소 요 인 력


6. 전산화 기대효과
본문내용
자재팀 언제, 몇 시에 상품이 판매됐는지를 수기로 작성함으로써 판매현황을 파악하기 어려움
반품현황을 수기로 작성함으로써 결제현황 파악의 어려움
구매팀 구매현황을 수기로 작성함으로써 구매현황을 파악하기 어려움


1. 일자 별, 제품별, 거래처 별 판매현황 확인이 용이하다.
2. 유동인구를 파악 할 수 있어 단골손님을 쉽게 파악 할 수
있으며, 홍보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3. 판매 금액에 대한 통계를 낼 수 있어 다음 달의 목표치 및
업무 방향을 정할 수 있다.
4. 효과적인 자재관리, 판매관리를 할 수 있다.



★ 처리번호 : 1.1
★ 처리이름 : 상품판매관리 Sub - menu
★ 처리내용 :
1.1.1 일자별 판매현황을 클릭하면 일자별 판매현황 Form open
1.1.2 상품별 판매현황을 클릭하면 상품별 판매현황 Form open
1.1.3 거래처별 판매현황을 클릭하면 거래처별 판매현황 Form open

★ 처리번호 : 1.1.1
★ 처리이름 : 일자별 판매현황
★ 처리내용 :
1. 기준일자를 Accept
2. 앞화면 조회 : Page Up key
3. 뒤화면 조회 : Page Down key
4.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DISPLAY된 내용을 프린트로 출력한다.
5. 종료 -> 메인 화면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시스템분석] GS리테일 물류혁신 사례
  • GS리테일물류혁신사례목차기업소개물류시스템물류혁신사례4.물류혁신 결과기업소개 ; 연혁1970. ㈜금성전공 설립1990. LG25 1호점 경희점 개점㈜LG유통으로 상호변경물류사업부 신설 1994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DPS(Digital Picking System)도입LG마트 1호점 고양점 개점배송시스템구축(배송특허 출원)교통문화대상 수상(KBS)2001. Web-EDI 오픈2002. LG유통, LG 슈퍼센터, LG백화점 3사 통합GS25의 판매시점정보관리(POS)시스템을 구축 기업소개 ; 연혁. 대한민국

  • [디지털마케팅] 기술개발
  • 기 술 개 발 (디지털마케팅 )ContentsⅠ. MKIS의 창출과정 Ⅱ. 기술개발Ⅲ. CRMⅣ. Q & AMKIS와 다른 형태의 정보시스템 프로젝트들의 차이점마케팅관리자들의 자료요구와 질문들이 종종 당면한 상황에 기초해서 발생마케터들은 조직을 불확실하고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적응시키는 경제 부서로 역할하기 때문에 그들의 정보요구들 그리고 그들이 정보를 분석하기 위해 사용하는 접근들이 종종 바뀜MKIS창출과정 모형MKIS의 창출과정계 획기술개발구

  • 테크노마트 활성화 방안 연구
  • 마트에서는 시행되고 있지 않다.- 적립금 포인트제도는 이미 많은 다른 산업에서 시행되고 있고 고객관리 차원에서 상당히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크노마트에서도 적립금카드를 출시. 고객의 테크노마트에서의구매횟수, 금액에 따른 적립금, 또는 할인제도 등의 시스템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 테크노마트(TM)라는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활용하기 위해서 TM브랜드를 이용한패키지 상품의 출시가 필요하다○ 소비자가 접하는 제품의 정보

  • 성공하는 유통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 월마트 WalMart
  • 마트를 100년의 역사가 넘는 미국 최대의 백화점인 시어스사와 미국의 대표적인 할인점 K마트를 추월 하도록 만들었다. 고객제일주의 실천경영을 위한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통해 지금은 오히려 전세계의 유통업체 들이 월마트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모여들고 있다. 이처럼 중 남부 지역의 소규모 기업이던 무명의 월마트가 소매업계 최고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탁월한 기업경영전략 때문으로 평가된다.월마트는 시스템의 전산화, 정보화, 정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 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시원총무70. 인터넷사무직71. 언론사 분야72. 기술연구직73. 은행사무직74. 영업 관리직75. 홍보․기획 부분76. 승무원77. 출판 분야78. 컴퓨터 그래픽 분야79. 생산관리/품질관리80. 식품 영업직8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