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시스템 설게] 리액터 인터널 리프트 리그 Reactor Internals Lift Rig(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ackground Knowledge

Structure of Reactor Vessel

Lift Rigs

2.Visualization of the Drawings Using CATIA

Part Design

Assembly Design


본문내용
UGS Lift Rig is used in lifting and transporting Upper Guide Structure within Reloading Tank at the initial installation of reactor internals and reloading of nuclear fuel.
참고문헌
[1] http://www.kntc.re.kr

[2]http://www.sce.com/PowerandEnvironment/PowerGeneration/SanOnofreNuclearGeneratingStation/SONGSFactSheet.htm

[3] http://doosanheavy.info/eng/2/sub2_01_25.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문학, 매슈 아놀드] 매슈 아놀드의 비평 해설
  • 2008-09-20-14.00.“Matthew Arnold/www.wikipedia.org, 21:18, 7 August 2007.매슈 아널드와 토마스 아널드/www.daum.com/다음백과사전/2008-09-18-15.30Matthew Arnold. Sogang University Loyola Library Matthew Arnold. William S. Peterson, Web site English Literature and Religion, uploaded 19 February 2003. Matthew Arnold. http://www.poetry-archive.com /a/arnoldmatthewbibliography.html Matthew Arnold. www.TomFolio.com2009-10-23/나종혁(서강대 영문과 박사수료)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전략은 통합하기 쉽기 때문에 영업 이전 활동에서 고객 지원 가능 인재관리 교육 훈련MS 의 핵심인재관리 성공포인트1) 일반 인력관리는 인사부서에서, 핵심인력은 CEO가 직접 담당2) 내부시장 우선순위 인력확보3) 핵심인재의 유형별, 고유 시각에 따라 선발&관리MS 의 교육훈련1) 행동하게 하라2) 풍부한 학습 환경 제공 온라인 교육- 인터널 테크니컬 에듀케이션, MSTE 3) 벤치 프로그램4) 성과개선 프로그램 ( P I P )- Performance Improvement Plan

  • 삼성중공업 vs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기업전략비교분석및 미래전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공학을 전공하도록 홍보를 강화함과 동시에 LNG선 등 주력 건조선종의 변화에 따라 대학교육 교과과정 개편 및 전기, 전자, 플랜트 및 메카트로닉스분야 등의 우수인력이 조선업계에 종사하도록 산.학.연 연계노력을 강화해야 한다.➂ 해양플랜트 산업 경쟁력 제고국ㆍ내외 엔지니어링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턴키베이스 수주능력 강화가 필요하며, 기본설계, 엔지니어링 기술확보, 전문기술인력 양성 및 선진국과의 교류 확대를 위해 전문 교육프

  • 조선기사 필기 요점정리
  • 시스템에 있어서 축계의 선수쪽 끝단에서측정되는 마력은?가. I.H.P(도시마력) 나. B.H.P(제동마력) 다. D.H.P(전달마력) 라. E.H.P(유효마력)2004 조선기사12. 어떤 선박의 유효마력이 240PS일 때 주기관의 실제마력은?(단, 추진기 효율은 60%, 기계효율은 85%이다.)가. 400PS   나. 471PS   다. 282PS   라. 785PS해설 : 실제마력은 IHP를 구하라는 것이다. 먼저 추진기 효율이 60%이므로 BHP는400PS가 되며 기계효율이 85%이므로 BHP/IHP=0.85에서 BHP=471PS가 된다.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영문메인(www.koreanair.com)일문메인(www.koreanair.co.jp)분류부메뉴하위샘플샘플사진스케쥴 및 예약스케쥴 조회예약 및 구매예약 확인/변경 및 구매출발 도착 현황국내선 여객 운임예약 전호번호여행상품 구매허니문에어텔패키지배낭여행알뜰여행설계기내면세품스카이패스스카이패스는.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지금 가입하십시오.마일리지, 이렇게 모으십시오!보너스, 편리하게 이용하십시오!나의 마일리지는?주소변경/카드재발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