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화환에 대한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2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 요약
1. 전반적 경영환경
2. 경쟁자 분석
3-(1) STP 분석
3-(2) SWOT 분석
4. 4P, 4PMIX
5. 고객 서비스 전략
6. 운영전략
7.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생화가 아닌 천으로 꽃모양을 만들고 염색을 해서 이를 화환으로
만든 것.
현재 소규모의 조화는 많이 있지만 조화로 만들어진 화환은 전무함.
조화 전문업체에 문의를 해본 결과 현재 조화 화환은 없고, 주문제작시
15만원 정도한다고 함.
대량주문시 가격은 더 다운될 것으로 예상.

Wedding Flower Lend 의 사업요약 및 성공 가능성!!


화환 대여업? 과연 성공할까? (웨딩 조화 화환 대여업의 성공 가능성)
사람들의 변화된 취향 (과시보다는 실속 있고 경제적인 상품 선호 추세)



통계청의 집계를 보면
- 지난 한해동안 31만994쌍이 결혼.
결혼식을 올리는 신혼부부는
- 지난 2000년 33만4천여 쌍
- 2001년 32만여 쌍
- 2002년 30만6천여 쌍
- 2003년 30만4932쌍
- 최근 30만~31만여 쌍
해마다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며 서울에서는 10만여 쌍
정도가 해마다 결혼을 했다.

숙련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
-플로리스트라는 독자적 칭호 도입
-단순히 꽃집이라는 차원을 넘어 직업의 전문성 도입
최초로 고급스런 천 이용하여 포장
- 나만의 특종, 최고급 천 포장(고급화)
-소비자 만족 위한 다양한 관련 사업 창출
상품의 다양화 - 조깔 수반, 머슴바구니, 울타리 등
- 차별적 상품 판매(조깔 스탠드 축하 화환 등)




<시장 매력도 평가>
①시장
-남에게 과시적인 것을 중시 → 조화 대여 화환보다는 고급의 생화를
선호 할 것이다.
-화환가격은 이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음 → 저렴한 가격이 최고의 강점
인 조화 화환 대여는 이들에게 어필하기 힘들다
①시장은 배제한다.

②, ③시장
화환 구입에 대한 가격부담 크고 실용적이고 참신한 것을 중시
→ 쓰고 버리는 화환보다 저렴하게 빌려쓰는 것을 선호 할 것이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화 화환 대여업이 충분히 시장성
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웨딩 화환 대여업 창업
  • Wedding Flower Lend 창업 마케팅 전략이 사업은 결혼식장 장식에 필요한 꽃들과 결혼식 축하 화환, 화초 등을 대여하는 사업이다. 공급자 입장에서 경비나 사업비를 절약할 수 있는 절약형 비즈니스로 생화를 사용하는 대신 조화를 사용하여 대여 가격은 기존업체의 50%정도로 책정된다. 그리고 조화를 이용한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화환 및 화초를 선택할 수 있다. 조화화환이란?생화가 아닌 천으로 꽃모양을 만들고 염색을 해서 이를 화환으로 만

  • [인터넷무역] 무역업창업에서 김치의 수출까지
  • 창업 방법- 창업을 하려면 먼저 업종을 선정한 후 이에 대한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해당 업종 을 담당하는 관청에서 사업 인․허가를 받은 후 개인 또는 법인 형태로 사업주체를 결정하여 해당관청에 등록 또는 등기를 해야 한다. - 주식회사 등 법인의 경우는 관할 지방법원이나 등기소에 설립등기를 한 후 관할 세무서에 법인 설립신고를 해야 한다. - 세부절차 1) 업종선정: 유산균 김치 lactic acid bacteria- Kimchi2) 사업계획서 수립3)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기능으로 자리잡고 있다.참고문헌권오철(2002) - 창업 마케팅전략, 학문사권오철(2003) - 21세기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마케팅 전략, ㈜학문사김광희(1999) - 돈이 솔솔 굴러들어오는 창업마케팅, 미래와경영김재호 외 1명(2010) - 마케팅 지향성이 사회적 기업의 창업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노기엽(2011) - 창업 마케팅론, 학현사장석주 외 2명(2008) -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마케팅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벤처창업학회

  • 드레스 의류렌탈업체(여성용 파티 드레스,정장,웨딩) 창업 사업계획서
  • : 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재무계획손익분기점 = 약 16개월째 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La.L초도물품비 안에 초기 원피스비용 30벌 포함*참고문헌통계청 http://kostat.go.krhttp://navercast.naver.com/magazinecontents.nhnVOGUE 패션매거진마케팅이 살아있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만들기전략이 있는 쇼핑몰 창업계획서 만들기http://blog.naver.com/sohee0401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smhttp://www.luyangel.com/http://www.the-dinnerparty.com/http://www.dressmamie.com/La.LThank youLa.L*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 태아 사업 등 전반적인 유아 사업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유행과 환경에 비교적 민감하지 않은 사업이라는 점이 창업을 하는데 있어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점차 맞벌이의 형태로 변화 되어가는 요즘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있을 때, 좀 더 이색적이고 이벤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요인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견된다. SWOT분석1)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