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론] 교육용 웹사이트 분석-메가스터디 megastudy.net website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사이트소개
3.화면분석
4.내용분석
5.구조분석
6.총평
본문내용
Vision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Customer oriented)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모든 교육 수요자
들에게 최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하여, 2005년 국내 교육 분야의
Leading Education Service Provider
로써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자 함.


1.교육목표

-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확대 재생산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

- 교육기회의 지역적 불균형을 해소하고 시공간의 벽을 넘어 누구나
행복한 학습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함.
(지리적, 환경적 제약으로 인한 교육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 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 제공)

- 인터넷 및 멀티미디어 신기술을 접목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

-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질 높은 교육을 실현.

2. 교육내용(학습내용)

- 전국의 수험생들을 대항으로 한 수능중심강의. (수능, 내신, 논술 등)

- 고시전문 ( 메가고시:http://www.megagosi.net/ )
자격증전문 ( 패스메카 :http://www.passmeca.net/ )
등을 오픈함에 따라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개발
하고 있음.


메가 TCC
-선생님 바로 찾기
-영역별 공지사항
최신자료 목록
-이럴땐 이강좌
-영역별 선생님보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교육에 대한 사회적 상황3. E-Learning의 경쟁상황4. 시장선도기업-메가스터디5. 메가스터디의 성공과 전략6. 현재의 전략 7. 차별화 기업- 이투스8. 빠른 성장 요인9. 이투스의 강점10. 현재의 전략11. 시장 특성과 전망12. 온라인 교육 업계의 미래 마케팅 전략13. 메가스터디의 약점14. 이투스의 약점15.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제시16. 이투스의 마케팅 전략 제시17. 설문조사 자료와 분석1. E- Learning 의 국내 시장상황1.1.1 주제 선정 이유온라인 교

  • 메가스터디 Megastudy의 마케팅 전략
  •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오픈 2000년 메가스터디㈜ 설립제품분석시장분석전략분석결 론기업분석Intro기업소개⇒ 메가스터디의 심볼은 영문 MegaStudy를 기본으로 Mega의 ‘M’자와 Study의 ‘S’ 두 글자를 기초로 하여 제작되었으며, 심볼 중심부에 위치한 S자는 무한대 기호로 변형하여 무한한 교육의 가능성을 표현제품분석시장분석전략분석결 론기업분석Intro사업분야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입시 강의 전문 사이트고등학생과 재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분석(외부환경) 4.우수한 초고속인터넷 보급률1위:덴마크(29.3명)2위 네덜란드(28.8명)3위:아이슬란드(27.3명)4위:한국(26.4명)5위 스위스(26.2명)5. 경제적환경-월 평균 교육비 지출액의 증가2006년 자녀1인당 월평균 교육비 지출액이31만원으로지난해 대비 9.9%상승환경분석(외부환경) 교육산업은 다른산업에 비하여 높은충성도오프라인 강의의 한계점(강사와 시간,공간의 제약)메가스터디의 시장점유율84% 독보적인 위치온라인 교육시장 1위의 기업학

  • [경영전략] 이러닝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분석 (4) STP 전략 분석(5) e-Marketing 믹스분석 (6) 오프라인 교육기관과의 비교분석 (7) 메가 스터디 만이 갖고 있었던 핵심역량 본론회사소개 약 90% e러닝 매출비중910억   2006년 상반기 710억7천2백만원 2005년 매출액 손주은,우리기술투자,한국기술투자 외 주요 주주 www.megastudy.net 홈페이지 온라인 입시강의 사업내용 23억5천만원 자본금 123명 직원수 손주은 대표이사 2000년 7월 12일 설립일메가스터디구분설문결과5%80%20%

  • [경영전략] e-러닝시장에서 메가스터디의 성공 사례
  • 교육기관과의 비교분석 16(7)이투스와의 인식 비교 분석 - 16(8)메가스터디 만이 갖고 있었던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193.결론 20메가스터디 개선점 제안 - 214. 참고 문헌 - 211.서론(1)조사배경#e-러닝이란 무엇인가?e-러닝이란 PC, 휴대전화기, PDA 등 정보기기를 사용해 인터넷, 이동통신망 등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 교육을 실시하는 것을 뜻한다. 사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