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개념, 페이스북(Facebook)의 성공요인 및 전략 분석, 페이스북(Facebook)의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개념
3. 페이스북(Facebook)의 성공요인 및 전략 분석
4. 페이스북(Facebook)의 SWOT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2004년 하버드대 재학 중에 마크 주커버그가 만든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고 있으며 웹2.0을 기반으로 하는 일종의 사회적 활동이자 매체라고 말 할 수 있다.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블로그, 트위터, 팟캐스팅, 위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소셜 미디어 서비스들이 만들어지고 있다. 반면 전통적인 미디어시장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