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경영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우 경영 설문지
본문내용
Ⅰ. 한우농가의 일반현황 (1-15번)
1. 귀하의 인적사항을 적어 주십시오.
① 농장명 : 대표자명 : (나이 세)
② 주 소 :
③ 전화번호 : 휴대폰 :
④ 한우 사육경력 : 년
2. 귀하의 한우 사육두수는?
① 암소(경산우 두, 미경산우 두, 암소비육우 두, 암송아지 두)
② 거세우 : 두, ③ 수 소(비육우 : 두, 숫송아지 두)
④ 기타(종모우) 두
3. 다음은 사육시설 및 규모에 관한 질문입니다.(1평=3.3㎡)
① 축사 면적은? ㎡, ② 퇴비사 면적은? ㎡
③ 초지 및 사료포 면적은? ㎡ ④ 두당 사육 면적은? ㎡
4. 다음은 생산 및 소득에 관한 질문입니다.
① 연간 출하두수는? 총 두 (암소 두, 비육소 두, 송아지 두)
② 연간 추정 농업소득 중에
한우 소득은? 만원, 한우 외 소득은? 만원
참고문헌
한우 경영 설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 마케팅 조사
  • 경영 체제로 들어간 이마트 경영진은 단순히 저렴한 마트라는 인식보다는 품질 면에서도 믿을 수 있는 마트라는 확신을 심어주기 위해 ‘품질보상보증제’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었다. 2000년대 이후에는 마트가 단순한 장보는 곳이 아니라 생활과 문화가 복합된 공간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이마트 자양점 같은 경우는 와인 KIOSK의 도입을 통해 백화점급 할인점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입

  • [학사]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활성화 방안
  •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본 설문지는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그에 관한 개선과 발전 방향을 알아보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신상정보 및 답변내용은 절대 다른 용도로 쓰이지 않을 것이며, 순수한 학문연구 목적으로만 쓰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주셔서 질문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Part−1. 다음은 문경 전통찻사발축제를 경험하신 만족도에

  • 삼겹살 전문점의 점포 운영관리 사례 분석
  • 한우의 효능으로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골격과 성장에 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소화기관을 보호하고 당뇨와 부종을 다스리는 효능도 있다고 한다.2)돌판 된장찌개쇠고기와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갔으며 직원들이 밥과 함께 넣어 조리해주었다. 쇠고기를 구워먹은 돌판에 마무리 하듯이 그 위에 바로 된장을 올려주었으며 돌판이라 따뜻함이 오래 지속 되었다. 한우 못지않게 대한뉴스를 대표할 만한 메뉴이다.4. 점포 운영 및 관리5. 설문지

  • [국제기업환경] 뉴라운드
  • 경영노하우 등 모든 면에서 한수 위다. 한국 업체로서는 홈그라운드인데도 오히려 불리한 싸움을 벌여야 한다. 실질적인 「역차별」인 셈. 프라이스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관계자는 『발가벗고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지닌 와 맞서 싸워야 한다는 생각을 하면 아찔해진다』고 말했다. MAI시대에서 모든 기업의 경쟁상대는 세계 일류기업이다. 해외시장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세계 최고수준의 경쟁력을 지닌 기업들과 직접 경쟁해야한다. 각종 형태의 차별

  • FTA 체결 이후 한국 농업의 가능성
  • 경영자와는 거리가 있을지 모르지만 농민은 일단 생산 후에는 경영자가 되는 것이다. 고객경영만족을 최고로 하는 농가로 다시 태어나는 것이다. 농업도 이제는 생산자의 시대가 아니라 소비자의 시대라는 것을 깨닫고 발 빠르게 대처해야 된다. 농업도 변화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의 성향을 분석해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집중해야 한다.냉동 홍시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들의 의견설문 6번(P.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