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가공] 농심의 건면세대 제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History
2.Contents
- 본문내용
-
“ 농심의 연혁”
제 3기 (80~85) 농심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게 되는 시기
맛에 대한 노하우 축적
농심의 시장점유율 1위
농심의 주력제품 부상
삼양의 점유율 잠식
라면은 주로 식사대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식사가 가능한 모든 이 즉,
mass marketing(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
을 중심으로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짐.
이 시장에서 특히 라면이 주는 편익으로 세분화를 하자면 다음과 같음.
Core target - 충성도 높은 기존의 신라면 소비자, 매운맛을 선호하는 라면 소비자
Sub target - 다양한 라면을 즐기는 충성도가 낮은 일반 소비자들
1. 충성고객의 Loyalty를 잃지 않는 마케팅
2. 일반 고객의 선택 빈도를 높이는 마케팅
면류라 함은 곡분 또는 전분 류를 주원료로 하여 성형하거나 이를 열처리, 건조 등을 한 것으로 국수, 냉면, 당면, 유탕면 류, 파스타 류를 말한다.
세부적으로- 유탕면류
면발을 익힌 후 유탕 처리한 것을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