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미술의 이해 Report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젝트 접근법 목적 기준 범주
  • 자료의 입수곤란의 어려움으로 성공하지 못할 수 있다.➂학급 내 활동에서 학습활동이 일부 우수 유아에 의해 독점 될 수 있다.➃유아의 흥미 방향에 편중해서 감상적인 면이 무시되어 질 수 있다.8. 프로젝트 접근법에서 교사의 역할-프로젝트 접근법에서는 민감한 관찰자와 안내자로서 교사 역할이 중요하다.시작단계에서 교사는 유아의 다양한 생각들을 격려하고 유아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전개 단계

  • 21세기 사회와 독서지도
  • 이해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고 판단되면, 이미 학습하였거나 아는 내용과 새로운 글 속의 내용을 통합 혹은 종합하는 질문을 함-글 내용의 단기 기억 상태를 확인하기 위하야 선다형 평가, 논술 평가를 실시함.2~3주 후에 다시 한 번 평가를 실시한다.4) 직접교수법교사가 학생들 스스로 텍스트의 중요 개념을 구조화하며 학생 스스로 질문을 만들게 하려면, 교사가 과제들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수법① 주의 집중시키기 - 교사가 설명하든 어

  • 공연예술을 통한 문화목회
  •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 축제에서의 공연예술 기획의 의미를 통해 기독교 문화 지역 축제로의 전환과 적용 가능성을 살펴 보았다. 단순히 공연 예술을 교회에서 시연한다는 개념의 1차원적인 공연예술을 통한 문화목회의 모습이 아니라, 지역의 기독교 문화 축제로의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의 공연예술을 통한 문화목회의 가능성을 제시해 보았다. 교회만의 문화 목회가 아닌 지역사회와 함께 축제 형식으로 발전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에도 이바지

  • 협동학습 국어과교육(국어교육), 영어과교육(영어교육), 협동학습 수학과교육(수학교육), 사회과교육(사회과교육), 협동학습 미술과교육(미술교육)
  • 미술코너에 준비되어있는 자료나 친구들의 자료를 나누어주는 등 표현 활동에 충분히 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다) 배당된 수업에 있어서 주제나 목표 학습 방법에 책임감을 가지고 잘 이해하여 조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하고 이탈 혹은 친구들의 활동에 방해를 주는 아동에 대한 주의도 줄 수 있다.(라) 완성된 작품을 수집, 게시하는 데에도 조원을 도와 적극적으로 활동한다. (마) 조원의 작품 활동에 강요나 지나친 통제를 주어서는

  • 유아의 교실행동평정척도와 유아학급관찰체크리스트00
  • 이해하며 유아의 발달적 요구를 수용한다.-교사가 화가 나면 유아에게 소리지른다.-유아의 개별적인 요구를 무시해 버린다.-교사가 유아에게 신체적, 정서적 고통을 준다.(유아를 비난하고 조롱하며 겁주고 욕하는 행동 등)비고 동기화21. 성취를 위한 보상과 유아의 내적 외적 동기화 강조5 4 3 2 1 -교사는 유아의 내적인 보상, 비판 능력의 발달을 격려한다.-교사는 유아들이 대인을 찾고 발전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한다.-주어진 작업을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