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정렬구조와 비교구문(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rative

2.Parallel Structure

3.Parallel Comparison
본문내용
Definition
In grammar, the comparative is the form of an adjective or adverb which denotes the degree or grade by which a person, thing, or other entity has a property oㅁr quality greater or less in extent than that of another, and is used in this context with a subordinating conjunction, such as than, as...as, etc.

( )+er
If word is one syllable, add suffix '-er'.
ex) fast -> faster, light -> lighter

If word is two syllable ended -y, -le, -er, and -ow, add suffix '-er'.
ex) lazy->lazier, simple->simpler,
clever->cleverer, narrow->narrower

more/less ( )
Other words must be preceded by 'more' or 'less'.
ex) more comfortable, less quickly

exceptional case
some words do not have formation rule.
ex) good – better – best, bad – worse - worst

Definition
Parallel structure means using the same pattern of words to show that two or more ideas have the same level of importance. This can happen at the word, phrase, or clause level. The usual way to join parallel structures is with the use of coordinating conjunctions such as "and" or "or."

Clauses
Professor Yu told the students that they should work on final draft, that they should start to write second essay, and that they should prepare for upcoming grammar presentation. (o)
Professor Yu told the students that they should work on final draft, start to write second essay, and prepare for upcoming grammar presentation. (o)
참고문헌
http://justine-dell.blogspot.com/2010/03/grammar-police-parallel-structure.html
http://owl.english.purdue.edu/owl/resource/623/01/
Greater Essays, Keith Folse & Tison Pugh, 2007
English Grammar, George O. Curme, 195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가공무원 영어기출문제(1993~2006년 9급,7급,국회8급기출문제집)
  • 영어 기출문제 목록처음으로 (ctrl + pageup)국가직7급 기출문제국가직9급 기출문제1985년8.25국가직7급영어1985년3.24국가직9급영어1986년8.3국가직7급영어1986년3.23국가직9급영어1987년8.2국가직7급영어1987년3.22국가직9급영어1988년7.31국가직7급영어1988년3.20국가직9급영어1989년7.30국가직7급영어1989년3.19국가직9급영어1990년7.29국가직7급영어1990년3.25국가직9급영어1991년7.28국가직7급영어1991년3.17국가직9급영어1

  • [문정] 서지정보 네트워크
  • 영문1994현재2만1천5000300영문유료발간자료 보유현황발 행 처보유권수대외경제정책연구원452산업기술정보원841산업연구원500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4○ KRIC(Korea Research Information Center 또는 KERIS : Korea Education & Research Information Science. www.riss4u.net)① 역사날 자내 용96.06.21한국 교육 개발원 부설 - 멀티미디어교육연구센터 설립96.09.11교육정보종합서비스시스템(에듀넷) 개통96.12.26한국학술진흥재단 부설 - 첨단학술정보센터 설립97.03.2

  • 현대시강독 1940년대 한국시 1940년대 한국시 시대벅 배경 1940년대 한국시 친일시 저항시
  • 구조로 파악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시는 투철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하여, 단호하고 강인한 남성적 어조로써 신념에 찬 조국 광복에 대한 염원을 노래한 민족시라고 할 수 있다. 3) 교과서 분석이육사의 시는 (디딤돌, 두산동아, 청문각), (천재교육, 두산동아, 문원각, 케이스, 교학구, 교학김, 태성, 형설), (문원각, 민중서림, 중앙, 상문, 지학박), (블랙박스, 민중서림, 케이스), (디딤돌, 천재교육, 금성, 두산동아, 문

  • [졸업] [영문학, 매슈 아놀드] 매슈 아놀드의 비평 해설
  • 구조를 갖고 있고 황소처럼 강한 폐를 갖고 있으며, 그래서 극단적 생각과 감각의 충격을 약점없이 상처받지 않고 참아낼 수 있을 만큼이 된다면, 나는 내 인생을 비록 80년이 지속되더라도 거의 혼자서 보낼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그런 정도로 지탱하기에는 나의 몸이 너무 약하다고 느낀다. 나는 지속적으로 내 자신을 점검해야 하고 그리고 하찮은 사람으로 남아있어야 한다(340). 키이츠의 심미성은 시적 해석의 위대한 나

  • [영문학, 매슈 아놀드] 매슈 아놀드의 비평 해설
  • 교육자 겸 역사가 겸 영국 국교회 광교회(the Broad Church) 지도자로 유명했다. 1828 럭비교(Rugby School)로 이사하면서 아버지가 1821년에 그 학교의 교장이 되었다. 아버지가 교육개혁가로 명성을 높였다. 1833 아버지는 호수지방(the Lake Country)에 여름용 별장을 지었고, 그곳에서 매트는 이웃 도러시 워즈워스(Dorothy Wordsworth)와 윌리엄 워즈워스(William Wordsworth)와 우정을 갖게 되었다. 1842 부친 사망1844 옥스퍼드대 베일열 칼리지(Balliol, College, Oxford)에서 우등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