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과교육론] IEP & 모의수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동소개
수업진행숝
순서
개별화교육
계획안
교수학습
자료
단원소개
동영상
- 본문내용
-
현행학습 수행수준: 유창한 읽기나 쓰기를 요구하는 활동을 제외한 신체활동중심 음악수업에서는 별다른 어려움 없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리코더로 소리 내기가 가능함.
수정기준: 신체활동에서는 아동이 별다른 어려움을 갖고 있지 않으므로 다른 아동들과의 협동적인 활동 참여 및 몰입을 위해 특별한 수정을 가하진 않았으나, 악보에 계이름을 적는 등 쓰기나 유창한 읽기를 요구하는 활동에서는 말로 표현할 수 있는 활동으로 수정함.
1학기 학급 목표 학생 목표
장 기 목 표 · 다양한 곡의 계이름을 파악하고 곡에 맞추어 리코더를 연주할 수 있다. · 다양한 곡의 계이름을 파악하고 곡에 맞추어 리코더를 연주할 수 있다.
단 기 목 표 · 곡의 계이름을 악보에 적고 말할 수 있다.
· 곡에 맞추어 리코더를 연주할 수 있다. · 곡의 계이름을 말할 수 있다.
· 곡에 맞추어 리코더를 연주할 수 있다.
1. 단원명 : 2. 좋은 느낌 오래오래
2. 단원 설정의 의의
학습장애 학생들은 말하거나 쓰는 것이 제한되고, 스스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경험이 부족하다. 또한 다양한 문학작품을 접하며 다른 사람과의 감정 공유의 기회가 적을 수 있다. 그러므로 주변의 사물이나 호기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활동적인 요소를 결합한 자료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생각해보고 표현하도록 유도해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자아개념의 발달원리와 발달단계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