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텔레마케터, 아웃바운드, TM, 콜센터, 해피콜 지원자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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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성장과정
◦ 본인의 성격분석
◦ 지원동기
◦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 본인의 성격분석
냉정함과 친밀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맞는 상담을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은 “냉정함” 일 것입니다. 또한 냉정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웃음을 잃지 않는 “친밀함” 이 필요합니다. 실제 이러한 성격 모두를 가지고 있는 저는 흥국생명의 고객센터에 반드시 필요한 인재라 감히 확신합니다.
더불어 창조적 일을 좋아합니다. 주어진 문제의 해결에 대해 한 가지 방법만을 고집하지 않으며, 다각적인 해결책을 모색하는 융통성을 지닌 성격입니다.

◦ 지원동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흥국생명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합리적인 판단력과 조직문화를 이해하며 동시에 흥국생명의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정신을 발휘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자신감과 정해진 목표를 쉽게 포기하지 않는 인내심을 통해 흥국생명의 새로운 가족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그동안 ○○생명과 ○○은행 등에서 이미 고객 상담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을 쌓기도 하여 흥국생명에서는 입사와 동시에 제게 주어진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흥국생명에서 입사의 기회를 주신다면 고객 상담과 고객지원 업무에 필요한 아웃바운드, TM, 해피콜 등등의 업무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 입사 후 포부
끝으로 고여 있는 물은 썩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방법과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계속하여 학습하고 도전하는 인재로 흥국생명에 기억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000년 00월 00일
작성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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