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장 메이크업을 조사 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분장 메이크업에 대하여 조사하고 난 후에 느낀점을 쓴 자료 입니다.
누군가는 이런 느낀점 자료가 필요할 것 같아 따로 올립니다^^
본문내용
이 번 과제는 광고와 분장 메이크업에 대한 조사였다. 태어나서 처음 접해보는 일반 메이크업이 아닌 어떤 특수한 것에 대한 메이크업을 조사하는 일이였기에 시작부터 난관이었다. 그 어떤 기초지식도 없어서 인터넷을 전전하며 결국 도서관, 서점까지 이르게 되었다. 몇 일을 뛰어다닌 결과, 광고와 분장 메이크업에 대한 책 등을 찾아 볼 수 있게 되었고 그 곳에서 나는 과제에 대한 간단한 이해를 할 수 있었다.

우선 광고메이크업은 내가 생각 해왔던 거와는 조금 달랐다. 나는 그냥 광고메이크업이 흔히 물건을 홍보하기 위하여 TV 등에서 보여주는 것 인줄만 알았는데 조사해본 결과 일반 증명사진 같은 것도 광고 메이크업에 포함이 되어 놀랐다. 또한 일반 TV를 시청할 때 메이크업을 하고 나오는 연예인과 광고에서 나오는 연예인의 화장이 같은 것인 줄만 알았는데 그런 것이 아니었다.

광고메이크업은 짧은 순간에 모든 것을 내포하여 ‘광고’ 라는 목적을 달성하여 어떤 ‘결과물’을 창조해 내야만 한다. 따라서 드라마 등에서 볼 수 있는 연예인의 메이크업은 그 사람을 치장하고 꾸미기 위한 것이지만 광고 메이크업에서는 소비자에게 어떻게 비춰지는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