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비하인드 마케팅`을 읽고 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책은 마케팅 의 정의를 사람의 심리를 파악하고 어떻게 상품을 소비자에게 어필 할 것 인가를 고민하는 모든 행동 이라고 정의 하고 있다. 소비자의 근본적인 욕구와 사람의 심리적 변화에 민감해야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고 소비자의 심리적 변화에 민감한 마케터가 성공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다.
이책을 읽고 마케팅 기법은 사람의 심리를 이용해야 하며 우리가 소비하는 상품의 판매전술은 대부분 사람들의 근본적인 심리를 이용하여 이루어 진 다는걸 알게 되었다.이책을 읽으면서 가장 공감한 부분은 호기심으로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이었다.
<호기심은 상품의 가치를 높인다.>
인간의 욕망에는 언제나 호기심이 싹트고 있다. 마케팅에서 호기심은 상품의 가치를 높여준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 강도는 차이가 있다. 대개 젊은 사람일수록 호기심의 강도는 강하다. 유아 아동용품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테마는 역시 호기심이다.
-티저 광고의 인기-
광고에서도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광고가 가장 히트하는 광고이다. 그래서 제품이나 상표를 한꺼번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공도서관] 공공도서관의 마케팅 및 홍보 현황과 개선방안
  • 마케팅 및 홍보활동의 개선방안◈공공도서관의 마케팅 및 홍보활동 현황과 개선방안◈Ⅰ. 공공도서관 마케팅의 이론적 개념 및 필요성1. 마케팅의 개념1) 마케팅의 일반적 정의 : 개인이나 조직의 욕구충족과 목표달성을 위한 교환을 창출하 기 위하여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가격을 결정하며,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통하는데 관련된 제반활동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과정과거 마케팅은 단순히 시장에서 교환하는 행위 자체를

  • [독후감] 잭웰치의 `끝없는도전과용기`를 읽고 나서
  • 잭웨치의 끝없는 도전과 용기Jack : Straight from the Gut잭 웰치잭웰치 어록끝없는 도전과 용기 요 약초일류 기업 GE출판사 리뷰미디어 리뷰독후감 1독후감 2독후감 3독후감 4독후감 5▣ 잭 웰치1935년 매사추세츠 피바디에서 태어나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화공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1960년에 GE에 입사하여 처음으로 사회 생활을 시작했다. 수년 동안 자신만의 독특한 사업 및 경영 방식으로 승진을 거듭한 그는 레그 존스 회장에게 발탁되어 1981년에

  • [독후감] 도서 `육일약국 갑시다`를 읽고-기업가 정신을 중심으로
  • 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촌스런 이름 때문에 고민하는 단골손님 딸애의 문제를 듣고 개명 절차를 대신 알아봐 주기도 했다. 마을 대소사를 훤히 꿰고 있었고, 마을의 잔치음식들 대부분이 약국을 거쳐갔다. 고객에 대한 나눔과 섬김의 비즈니스 철학을 실천하려 애썼다.- 끊임없는 탐구와 혁신, 탁월한 발상 전환 능력약국을 알리기 위해 거창한 마케팅이라기 보다는 작은 팁들도 끊임없이 모색하고 실행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가 육일약국을

  • [학사][외식경영]외식 산업을 통해 본 우수고객 마케팅 연구
  • 외식 산업을 통해 본 우수고객 마케팅 연구< 목 차 >Ⅰ. 서 론Ⅱ. 본론1. 외식사업의 정의 2.외식마케팅의 의의III.본론 21.고객 만족 2.총체적 고객만족3.진정한 고객 만족 경영4.고객만족 경영의 실천5.고객 만족 경영의 유의점6.고객만족의 가치7고객만족의 활용IV.본론 31.관계마케팅의 개념2.우수고객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3.관계 마케팅을 구현하기 위한 기술적, 정신적 요소4.우수고객 마케팅 확립을 위한 구체적 방법5.고객 차별화가 필요

  • [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 비하인드스토리IMF후 그룹차원의 구조조정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핵심 비지니스인 삼성물산 유통부문에 대한 외자유치가 결정되었다. 당시 삼성물산 유통부문을 책임지고 있던 이승한 회장은 자본유치 해외기업 선정작업에 착수, 우여곡절 끝에 영국 테스코와의 합작을 성공시켰다.삼성테스코가 탄생하는 과정중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몇가지를 소개한다. 오목보다 바둑을 두라이회장은 외자유치를 위해 세계 거대 유통기업들과 광범위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