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미지] 명함매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명함에도 매너가 있죠~ 명함을 건네거나 받을 때의 매너 방법 입니다~ 시험용으로 만들었던 거에요~^^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목차
1. 명함
2. 명함의 제작방법
3. 명함을 건넬 때의 매너
4. 명함을 받을 때의 매너

본문내용
1. 명함

자신을 소개하는 얼굴과 같은 것으로, 비즈니스 시 회사의 이미지를 대신할 수 있다.


2. 명함의 제작방법

① 성명, 회사의 주소, 회사 내에서의 직위를 적는다.
② 업무용 명함 : 사업상 사용하는 것으로 회사 소속과 직위, 성명, 주소를 기입한다.
고딕체 또는 명조체를 사용한다.
③ 사교용 명함 : 교제를 위한 것으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기입하고 필기체를 사용한
다.


3. 명함을 건넬 때의 매너

① 반드시 일어서서 오른손으로 건낸다.
② 깨끗한 상태로 여유있게 준비하도록 한다. 구겨진 명함은 절대 사용해선 안된다.
③ 명함케이스에 명함을 거꾸로 넣어둔다. 꺼낼 때 상대에게 바로 전해질 수 있도록 하
기 위해서이다.
④ 상체를 약간 구부려 예의를 갖추고 겸손히 소개의 인사말과 함께 전한다.
⑤ 명함을 건네 줄 때, 먼저 자신의 소속을 밝히면서 건네는 것이 좋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에게 맞는 스타일 찾기
  • 이미지를 가꾸는 방법에 대해서만 언급했지만, 어디까지나 외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일은 내적인 이미지를 잘 가꾸어 놓은 다음 일이라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할 것이다. Ⅳ. 참고 문헌박경화,『나를 연출하는 이미지 컨설팅』, 미다스북스, 2003진경옥,『그녀들은 왜 옷을 입는가?』, 교학연구사, 2004이연희 ․ 이운영,『현대인의 이미지 메이킹』, 청구문화사, 2002오희선 ․ 박화순,『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패션 코디』, 경춘사, 2000김효정 ․ 박미경 ․

  • [에티켓] 에티켓
  • 매너 중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 바로 식탁예절이다. 먹는 시간은 즐거운 시간이기 때문에 형식과 몸가짐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식탁에서의 모습은 당신이 음식을 먹고있는 동안 당신은 평가받고 있다. 라는 말처럼 가정교육을 받은 정도나 성품을 알게 한다.(2) 식탁에서의 에티켓▷ 맛있게 먹되 식탐을 하는 인상을 주지 않도록 한다.▷ 다른 나라 음식을 먹을 때에는 그 나라의 식탁예절을 소중히 여기고 따른다. 식탁예

  • [사회캠페인] 치마입은 여성을 위한 캠페인 -다리모으기
  • 명함크기의 매너카드를 통한 경각심 유발 : 작은 매너카드를 휴게실 테이블과 곳곳에 배치된 의자에 붙여서 휴게실을 사용하는 학생들이 자주 볼 수 있게 한다. 학생들 스스로 자세를 바르게 해야겠다는 의식을 갖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자주 접하면서 환기시켜 준다.다. 휴게실에 대여함을 설치하여 무릎 덮개를 대여 : 무릎 덮개 대여를 통해 치마를 입은 여성 스스로도편하게 앉을 수 있게 하고, 치마를 입고 자세를 제대로 하지 않음으로써 나

  • [경영학] 영업의 성공적인 전략
  • 이미지와 상품 메이커의 인지도에 오는 신뢰감. 셋째는 상품의 그 자체다. 이 상품이라면 자기 마음에 꼭 든다든가, 매우 편리하다고 느낄 때 오는 신뢰감. 이 부분은 상품에 대해 센스가 있는 고객이든지 아니면 이론적으로 잘 알고 있는 고객에 속한다7. 제7단계(행동) 행동이란 고객이 종업원에게 이것 주십시오. 하고 대금을 지불하는 구매의 결정 단계이다.이 구매행동은 판매가 이루어지는 귀중한 시간이므로 판매가 끝날 때까지 그 분위기를 잘

  • [현대인과 국제매너] 현대인과 국제매너
  • 1/1 현대인과 국제매너 개설경과 및 개요1/2 매너는 경쟁력이다(언어적인 측면과 빨리빨리 문화)#학습목표- 우리나라 사람들이 국제무대에서 부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증거를 제한적 범위에서 살펴본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주요원인으로 꼽히는 언어사용 상의 문제점과 화술에 대해 살펴본다.- 한국의 국가적 이미지로 고착된 빨리빨리 문화의 단면을 살펴보고 그 부작용에 대해 생각해 본다.#학습내용1. 도입- 한국은 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