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창업학] 의류 맞춤 전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개요
사업계획
추정재무제표
본문내용
e-편한 맞춤은!


평범한 쇼핑몰과는 달리 체형이 보통 사람들과는 다른 사람들…팔이 길거나, 다리 길이가 서로 다르거나, 팔뚝이나 허벅지가 특히 두껍거나 하는 등 옷의 사이즈를 보정했으면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주요 고객으로 합니다.지금까지는 대부분 정장이나 꼭 필요로 할 경우 맞춤을 많이 하였지만 평소 즐겨 입는 캐주얼도 맞춤 제작을 하여 의상 때문에 불편함을 겪었던 분들에게 편안함을 주기 위한 쇼핑몰입니다.


회사소개

e – 편한 맞춤
의류 전문 쇼핑몰
박준녕 외 9명
2008. 2. 17
서울시 마포구
2억 5000만 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압계획서]애완동물 포털 사이트 사업계획서
  • 계획서를 마치며현대인의 고독이 낳은 사업. 이 애완동물사업에 있어 우리나라의 애완시장은 아직 체계화 전문화 요소가 없으며 선진국과 비교하면 많이 낙후된 실정이다. 애완동물 관련 법제가 미비하고 관련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으로 많은 난관이 예상되기도 하지만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엄청난 부가가치가 있음은 자명한 사실이다.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고수익이고 안전하며, 입양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든다면 애완동물 특성

  • [사업계획서] 여성구제 의류 쇼핑몰
  • - 여성구제 의류 쇼핑몰Butterfly Effect -- 목 차 -I. 사업계획서II. 국내 의류패션 인터넷쇼핑몰의 현황과 전망 및 발전방향III. 국내 구제의류 시장의 현황 및 전망IV. 점포의 특징V. 점포 디자인 묘사VI. 소비자 반응 조사VII. SWOT 분석 및 4P 전략Ⅷ. 손익계산서I. 사업계획서1. 제목 : Butterfly Effect(버터플라이 이펙트) - 자유와 조화를 의미함.부제 : 온/오프라인 여성 구제 쇼핑몰2. 회사 이름 : Butterfly Effect주소 : 온라인매장) www.butterflyeffect.com오프라인

  • [사업계획서] 20~30대 여성들 여성용품(특히, 생리대) -여성전문 온라인 쇼핑몰
  • 사업추진 일정사업추진 내용11월12월1월2월3월4월5월6월7월사업준비사업계획서 작성완료투자 설명회투자자 모집제품조달컨택웹사이트 구축제품 조달쇼핑몰 오픈온/오프라인 기반홍보활동11. 참고자료Mypage.ipohang.org/Participation/City60http://www.sarapad.comhttp://missyeo.24cafe.comhttp://www.gmarket.co.krhttp://www.auction.co.krhttp://www.11st.co.kr조선닷컴 BUSINESS & 허혜민 기자 hm913@chosun.comhttp://www.yejimiin.comhttp://www.sofybodyfit.co.kr유기농 100% 순면커버 생리대

  • [이비지니스]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의류/기타 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제작캐리어 8패키지구성용가방 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사업 기획 - 운영기획초기 사업 비용구 분비 용도메인30,000원통신판매업신고45,000원부가통신사업신고45,000원쇼핑몰 셋팅비(1회)33,000원쇼핑몰 월사용료55,000원전자결제대행(PG)100,000원보증보험38,400원초도 물품 구매비용20,000,000원명

  • [사업계획서] 인터넷패션 사업계획서
  • 맞춤여부전문가들의 연구 및 고객과의 1:1 상담들의 통하여 고객 각각에 대한 종합적인 맞춤 패션 가능전문인력의 부족으로 고객 각각의 맞춤 패션 불가능발전 가능성패션 정보 제공과 더불어패션 쇼핑몰 옌계, 할인쿠폰 발행 등을 포함한 Fashion potal site 지향단순 패션 정보 제공에 머물고 있음III. 사업전략2. 고객 유치 전략 The fashion leader여성패션 잡지를 통한 고객 유치 전략▶ 설문 조사 결과 패션 정보를 얻는 경우에 있어 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