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숨쉬는 써클렌즈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요즘 젊은이들이 많이 사용하는 써클렌즈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tv, 신문같은 언론에서 써클렌즈의 부작용에 대해서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숨쉬는 써클렌즈는 이러한 부작용을 없앤 렌즈 입니다. 다양한 사진들을 첨가하였고 마케팅 이론인 4p를 활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많은 이용바랍니다. >



목차
목차
-서론

-본론
1. 제품(Product)
(1) 출시배경과 이유
(2) 제품의 이미지
(3) 제품의 특징
(4) 제품의 종류
(5) 렌즈의 포장지
2.가격(Price)
3.유통(Place)
(1)안과
(2)안경점
(3)약국,편의점,화장품 점포
4.촉진(Promotion)
(1)TV광고
(2)광고모델과 컨셉

-결론
본문내용
우리나라는 외모지상주의가 팽배하고 있다. 성형의 나라라고도 불려질 만큼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동경이 강한 편이다. 요즘은 외모가 인생을 좌우한다고 믿는 이른바 "루키즘"(Lookism:외모지상주의) 현상이 우리나라 여성들 사이에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다
종합 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이 최근 13세에서 43세까지의 여성 2백명을 대상으로 전화와 면접을 통해 조사한 결과 "외모가 일생의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응답이 68%나 됐다.
특히 대학생과 직장인 여성 중 80%는 외모가 인생의 성패를 결정짓는 중요변수라고 답해 "예쁜 여자가 대접받는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성들은 외모를 "수준"과 동일시하고 있다. 조사 결과 피부와 몸매가 생활수준을 나타낸다고 여기는 여성이 70%나 됐다. 몸매 좋은 여자가 부럽다는 응답률은 72%,외모에 따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진다는 응답률은 69%였다. 대다수 여성은 외모를 가꿔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와같이 여성들은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욕구가 무한하며, 이는 단지 여성들의 예뻐지고 싶어하는 단순한 욕구라고만 단정하는 것은 옳지 않다. 이런 외모지상주의는 우리 사회가 만들어낸 하나의 문화라고 할 수 있을 것이
참고문헌
(참고자료)
1.소중한 눈안과 홈페이지 2. 대안안경사협회자료
3.http://www.beautyi.com/service/cosmetic/special/20020816015/default.jsp
4.http://www.italy2002.co.kr/contents/npro3.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분석 등 시장조사와 수지분석 업무를 하면서 부동산이란 분야에 새로운 열정과 의욕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비록 학업의 연장이라 생각하고 했던 일이고 학생의 신분이란 제약으로 전문적인 실무를 쌓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동기 및 장래포부 저의 꿈은 능력있고 신뢰받는 부동산 디벨로퍼가 되는 것입니다. 개발기획 단계부터 CM, 분양마케팅, FM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업

  • [학업계획서] 대입합격을 위한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 계획서(1)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자신의 장점과 보완, 발전시켜야 할 단점에 대하여 기술하십시오. 장녀로 태어나 집안 어른들의 기대와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온 만큼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주고, 보살펴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저 빼고는 모두 남동생들 뿐이어서 모성애가 강한 편입니다. 제 밑으로 5명의 사촌동생들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동생들 하나하나를 제가 다 도맡아 키운 것 같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어 명절때가 아니고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홍보/신입)56.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57.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58.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59.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60.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61.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62.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63.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64.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65.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66.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분석 업무를 하면서 부동산이란 분야에 새로운 열정과 의욕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비록 학업의 연장이라 생각하고 했던 일이고 학생의 신분이란 제약으로 전문적인 실무를 쌓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 지원동기 및 장래포부 저의 꿈은 능력 있고 신뢰받는 부동산 디벨로퍼가 되는 것입니다. 개발기획 단계부터 CM, 분양마케팅, FM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PM의

  • [자기소개서작성, 자소서작성] 자기소개서(자소서)의 작성법과 자기소개서(자소서)의 작성시 유의점 고찰 및 다양한 자기소개서(자소서) 예문(10가지 자기소개서(자소서) 샘플)
  • 분석비평하는 것이 취미입니다.다양한 글쓰기와 평론에도 관심이 많아 씨네21등과 같은 영화 잡지에 영화평을 몇 번 기고한 적도 있고, 유럽 배낭여행 후 그 경험을 대학신문에 10회 정도 연재한 적도 있었습니다. 워낙 관심 분야가 다양하여 전시회, 미술관, 박물관 관람이나 쇼핑도 즐깁니다.한 분야에만 외골수로 집중하기보다는, 아직은 다방면의 적성과 소질을 쌓는 Generalist로서의 면모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끊임없는 훈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