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수면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소개 및 요약
2. 사업 Model
3. 시장조사 및 분석
4. 조직 및 경쟁 전략
5. 수익 타당성 분석
본문내용
1-1 사업 소개

상호명(간판명)
- THE 休(hue)
☞ 수면&휴식공간의 이미지를 부각.
업 종
- 수면캡슐 + 산소발생기를 이용. 수면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업
☞ 싼 비용으로 단시간의 수면으로 장시간의 수면효과를 내는
수면캡슐을 직장인, 수험생 및 기타 고객에게 제공.

위 치
- 현 인하대쪽문 맞은편 건물(우리빌딩) 2층
☞ 학교쪽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 확보에 유리
☞ 상가들과 밀집하여 위치하고 있지 않아 조용하고 눈에 잘 띔
☞ 경기침체로 인해 보증금 및 월세를 저가에 계약할 수 있음.

목 표
- 캡슐 70%이상의 가동률로 빠른 원금 회수 및 순이익 창출
- 전국을 겨냥한 체인점 개설 (프랜차이즈화!)

1-2 사업 요약

사업 목적
-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아주 싼값에 수면제공
→ 피로회복으로 인한 고객 만족 → 이익창출


시장성 분석
- 독점적인 사업아이템으로 유사 업종(여관)등과 경쟁력에서 우위를 보이며
높은 순이익 창출.(현재 인하대 근처 경쟁 업종 없음)
☞ 상품의 차별화와 가격정책에서 경쟁우위를 점함.

- ○○방 업종들의 성공사례에 비추어 높은 인지도의 많은 고객확보 기대
☞ 노래방, 비디오방, 게임방, 찜질방, 보드게임방 등등

- 대상 고객(인하대 20,000여명, 인하공전 6,000여명, 주변행인)의 수가
방대하며 안정적인 시장규모 유지
☞ 서비스업종으로서의 시장의 규모가 매우 큼

- 유행, 계절을 고려하지 않는 365일, 24시간 안정적인 운영
☞ 초기투자비용이 많이 들지만, 소모성 투자가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룸카페&수면실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의 개요주요 판매 재화 및 서비스보드게임타로카드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인근 배달업체(안암치킨, 삼성통닭, 설성, 족발 등과 제휴 하여 배달 가능)생일, 100일, 1주년 등 각종 이벤트 대행사업의 개요부가 서비스심야 수면실 운영심야 시간에 룸의 회전율이 낮아지므로 수익 극대화를 위해 대체 운영 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음중앙광장에 열람실이 인접해있다는 위치적 특성 상 시험기간 및 평상 시 공부하다가 피곤한 학생들이나 음주

  • [사업계획서] 수면방 사업계획서
  • 다용도 수면방안락한 공간에서 편히 쉬고, Smile 하자~! 창업아이템기업과 경영 발표자료 THE WORLDCLASS PRODUCTS휴안락한 공간에서 편히 쉬고 Smile 하자~CONTENTS1. 사업개요2. 환경(시장)분석3. 사업목표와 전략4. 생산 및 판매계획5. 투자계획8. 추정손익7. 인원계획6. 광고, 홍보계획THE WORLDCLASS PRODUCTS휴안락한 공간에서 편히 쉬고 Smile 하자~1. 사업개요“We made all your dreams come true”사업 개요위치 선정 THE WORLDCLASS PRODUCTS휴안락한 공간에서 편

  • [사업계획서] 수면방
  • The 休(HUE)캡슐형 수면실목차수면방소개사업선정배경 및 사업전략광고 홍보 계획수요분석결론수익성분석수면방이란?수면캡슐 성공사례맨하탄의메트로냅일본의캡슐호텔칠곡휴게소의운전기사휴게실사업선정배경Stress현대를 살아가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와 경쟁사회에서의 긴장감으로 인해 직장인들의 피로도는 해마다 축적.Efficiency피로에 의해 업무적 학업적으로 능률이 많이 저하되어있음.사업목표 및 전략카드 충전식 이용결제

  • [사업계획서] 캡슐방[수면캡슐 + 산소발생기를 이용. 수면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업]
  • 방선정이유편안함 제공개인적인 공간확보다른 숙박시설과 이미지 차별화저렴한 가격이미지 차별화라는 것은 기존의 숙박시설에 대해 안 좋은 이미지들 (낡은. 오래된. 지저분한. 비위생적인. 퇴폐적인.등)과 다르게 저희 수면방은 쾌적하고 안락하며 편안함을 추구하여 새로운 숙박시설형태라는 이미지를 둘 것입니다.*LChannel managementMSTPFocaion & price인천국제공항과 근접한 위치사업장 면적 - 60 평 최대수용인원 - 50 명기타설비- 휴게실,

  • 캡슐방 사업계획서
  • 방이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다. 현재도 조사한 바에 의하면 경기도 어느 지역 한 곳과 서울 신촌에 한곳. 이렇게 단 두 곳만이 영업 중 이지만 효율적으로 영업이 되지는 않고 있다. 왜 우리나라에서는 캡슐방이 잘 되지 않을까? 우리는 이러한 물음을 시작으로 앞으로 캡슐방 사업이 활성화 될 것이라는 예상을 가지고 창업 계획을 세워보기로 했다.2) 사업개요회 사 명CoCoon사업 목표- 각종 부대 시설비용의 부담 없이 수면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 니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