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품과 가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제품전략
II. 가격전략
- 본문내용
-
상표의 이점
소비자의
이점
제품의 품질에 대한 판단기준이 된다.
상표가 제공하는 정보에 의해 구매결정을 신속하게 하고,
쇼핑의 효율성이 높아진다.
상표로부터의 이미지가 사용·경험의 만족도를 높인다.
기업의
이점
기업이미지가 올라간다.
법적 보호를 받아 경쟁기업과 차별화 할 수 있다.
고객의 상표애호도를 얻어 안정적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
프리미엄가격 설정이 가능하다.
상표의 확장에 따라 성장기회를 증대시킬 수 있다.
유통업자가 판매위험을 절감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취급한다.
경쟁에 대해 장벽으로 작용하여 경쟁우위를 구축한다.
주문처리 및 문제해결을 신속하게 할 수 있다.
상표 보유자별 분류
제조업자 상표(NB) : 제조업자가 설정, 보유하는 상표로 일반적으로
시장이 포괄하기 때문에 전국상표라고 지칭함
유통업자 상표(PB) : 도매업자나 소매업자, 즉 유통업자가 설정,
보유하는 상표이며, 이러한 상표가 부착된 제품을 PB라 부름
무상표(No Brand) : 상표를 부착하지 않은 제품으로 포장도
간소화하고 광고선전도 POP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저가격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대학원학업계획서(서울대합격한것)
- [경상대학교 A+] 미국탐방시리즈 중간고사 족보
-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학업계획서 연세대 생활환경대학원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임상영양전공 학업계획서 이화여대 식품영양학과 숙명여대 임상영양사
- 안전공학과 학업계획서 예문
- [금오공대 A+] 지식재산개론 중간고사+기말고사 족보
- [대학원학업계획서] 연세대학교 간호대학원 간호학과 학업계획서-간호학전공 대학원학업계획서-
- 법학 전문대학원 자소서, 로스쿨자소서 - 학업계획서 법학 전문대학원 자
- [관광학개론,관광,] 관광학개론 정리 -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대비
- [보건대학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보건대학원연구계획서,입학후학습계획,지원동기,고려대 보건대학원학업계획서
- 조선대학교 일반화학 중간고사 족보[A+]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