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E메일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메일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이메일의 역사와 종류가 기록되어 있어요^_____^
목차
1. E-메일 정의
2. 레이톰린슨(Ray Tomlinson)
3. E-메일 종류
4. E-메일 주소
5. E-메일 사이트
본문내용
언젠가 SBS 뉴스에서 '이메일 사용 갈수록 줄어든다'라고 하여 첨단통신을 대표하는 이메일의 사용이 뜻밖에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보도를 하였다. 인터넷 시대를 대표하는 이메일 통신이 이렇게 줄어들고 있는 이유는 휴대전화 문자나 메신저, 미니홈피, 블로그, 게시판 등 다른 새로운 통신수단이 생겼기 때문이며, 중요하거나 급한 연락일수록 인터넷 이용을 더 꺼리고 있고 폭증하고 있는 스팸메일과 컴퓨터 없이는 송수신 여부를 확인 할 수 없다는 점과 더불어 용량의 한계 등이 이메일 사용감소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지목했다.
한때 최고의 통신수단이었음을 기억하며 우리의 기억 속에서 잊혀지지 않게 하기 위한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어떻게 하면 이메일의 가치를 높이면서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CRM] CRM 의 전략적 접근 과 과제
  • e-Biz(e-Business System)-인터넷기반의 비즈니스 시스템 인터넷기반하의 New Business시스템특성 산업사회 정보사회 감성사회시대 18c이후 20c후반 21c이후기술 기계 정보처리,전달기술 발상지원기술,창조지원기술산업 설비집약적 지식집약적 감성집약적생산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다품종 단생산가치창조 표준화 시스템화 네트워크화추구이익 규모이익(Scale Merit) 범위이익(Scope Merit) 연결이익(Network Merit)Mass Marketing Target Marketing One-To-One Market

  • [사이트분석]사이트분석의 모든것(검색엔진,커뮤니티,포털,웹 캐스트..)
  • 보고서에서는 인터넷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분석함으로써 웹 시장의 흐름의 인지와 경쟁력 재고에 의미를 두고 있다사이트 분석 1 엠파스, 왜 인기인가?- 검색엔진 엠파스 인기 비결 분석 -엠파스를 소개합니다. EMPAS = E-MEDIA + COMPASS 인터넷 요술 나침반 : 인터넷 활용의 길잡이 자연어검색이라는 생소한 타이틀을 걸고 엠파스(대표 박석봉)가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처음 이 서비스가 시작될 때만 해도 시스

  •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요소, 과정,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소비자
  • 메일을 자동으로 보낼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지난 5월 22일 IDC라는 인터넷 조사 회사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전자 상거래에 소비되는 자금의 3분의 2가 미국이외의 외국에서 이루어진다고 한다. 그 때가 되면, 미국 소비자가 미국 웹사이트에 쓰는 돈은 1,190억 달러에 이르겠지만, 외국 사이트에서 소비하는 자금은 2,090억 달러에 이를 것이다.국제 전자 상거래의 분위기를 타고, 위에 열거한 인터넷 마케팅 흐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 [금융] 금융기관의 E-Mail 마케팅 활성화 방안
  • 메일이 인터넷마케팅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배너광고를 활용한 마케팅이 고객이 찾도록 기다리는 수동적인 마케팅이라면 이메일마케팅은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능동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미디어산업을 전문으로 조사하는 미국 Jupiter Research 는 보고서에서 미국 기업들이 이메일을 통하여 지출하는 마케팅비용이 2003년에 2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08년에 60억 달러로 약 3배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mail Spam”, July 2003, LOMA특

  • [경영학] 전자상거래 사업의 구성요소와 인터넷 무역, 마케팅
  • 인터넷 무역1) 인터넷 무역의 특징- 전 세계 시장이 단일 시장을 통합- 정보 부재로 개척하지 못했던 신규 시장에 대한 접근성 상승- 중소기업의 성장 가능성 증대- 효율적인 고객관리 가능- 하나의 상품을 대량 생산하는 것보다 상품과 가격의 차별화가 중요2) 인터넷 무역의 성공전략-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품질의 우위를 지닌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전자 메일이나 인터넷 폰과 인터넷 팩스를 이용해 회사 운영 비용을 최소화- 자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