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2009 디자인 트렌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009 Interior & Material Trend

◆ 2009, 소비자를 움직이는 4대 트렌드 & 디자인테마

◆`09 SS트렌드 워치`에서 발표한 4대 디자인 테마-(1)
`09 SS트렌드 워치`에서 발표한 4대 디자인 테마-(2)
◆ 2009인테리어 디자인
Theme1. 모던미학 Modern Aesthetics
Theme2. 전원예찬 Folk Poetry
Theme3. 상상융합 Future Trans
◆ 미리보는 2009년 S/S 인테리어 트렌드
◆2009 s/s 인테리어 트랜드 컬러
본문내용
로비의 커다란 계단은 검은 화산암으로 만들어졌으며, 블론드 컬러의 나무나 돌과 같은 야생의 재료들을 이용하여 자연과 융화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했다. 일렉트로룩스의 Colour Passion 시리즈 드럼세탁기 식물들이 얽혀있는 듯한 늪지대의 분위기를 패턴으로 표현한 드럼 세탁기. 디자인과 에콜로지의 결합을 가능하게 한 Colour Passion 시리즈 중 하나이다.

프랑스 주얼리 디자이너 티에리 방돔의 "Diamond pebble" 팬던트 : GALET. 자갈의 가운데 화이트 골드를 끼워 넣은 독창적인 디자인의 펜던트. 티에리 방돔은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의 소재들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액세서리를 디자인 했다.

Daylight Window (인공 창문), Philips - Simplicity Event Project, 2007필립스 사에서 선보인 인공 일광 창문. 이 창문은 <앰비라이트> 기술진에 의해서 개발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인공 창문 블라인드로 들어오는 일광량 조정하거나 하늘 색깔을 조정할 수 있다

CASULO 2007년 11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아브라함 & 데이비드 뢴트겐 어워드(the Abraham & David Roentgen Prize)”상을 수상한 가구 “CASULO”는 독일 디자이너 마르셀 크링스와 세바스찬 윌하우저의 작품이다.
가로 80cm, 세로 120cm, 높이 90cm의 평범한 상자처럼 보이나, 그 안에는 대형 옷장, 책상, 3개의 의자, 6단 책장, 침대, 매트리스까지 들어 있으며, 상자를 분해해 가구를 조립하는데는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Theme1. 모던미학 Modern Aesthetics

몬드리안의 작품을 연상케 하는 벽체와 가구가 감각적인 공간<좌>

거친 시멘트 벽돌 마감이 미니멀한 느낌의 공간 분위기를 형성하나 모던한 컬러포인트 가구와 러그가 부드럽게 중화시켜 준다.<우>

새하얀 표면마감으로 모던한 공간에 위트넘치는 가구와 포인트 컬러의 매치로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마케팅 철학이 휴대폰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 2009.05.04현황 분석 – 휴대폰 기업 점유율1삼성 34.88%, 엘지 31.4%, 기타 33.72%2)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업은?①삼성 ②엘지 ③기타( )트렌드 분석 - 아이폰2트렌드 분석 - 아이폰2트렌드 분석 - 아이폰2아이폰 공식 출시, 밤부터 줄서기- 연합뉴스 2009.11.28트렌드 분석 - 아이폰26) 아이폰을 구매할 의사가 있으십니까?①예 ② 아니오 7) 아이폰을 구입한다면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①제품기능 ②가격 ③트렌드 ④디자인 ⑤기업이미지 ⑥기타8)

  • [패션의상] 0910 F/W TREND
  • 디자인 가이드를 제안한다. 0910 F/W Sports Fashion Trend0910FW Sportswear Title : BALANCE 이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Luxe & Beautiful) 스포츠를 목표로 액티브 꾸띄르 (Active Couture)를 구현해야 할 때가 되었고 이러한 시점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자세가 바로, 균형감- “ 밸런스(BALANCE)” 이다. 스포츠 웨어의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유통 체계 등 현실적인 요소들과 “고급스러움”, “아름다움” 이라는 이상적인감성들을균형감 있게 조합하는 작업을 시도해

  • [디자인플래닝] 싱글족 생활개선을 위한 부억공간 디자인
  • 디자인을 위한 Issue 도출03Target 설정 및 조사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타켓은?싱글족은 어떤족?Gal설정무엇을 지원해줄까?어떻게 지원해줄까?Goal 설정Issue 도충싱글족 니즈 분석각 item에 따른 issue 도출User Research조사방법선택이유InterviewUser ObservationScenario각 item에 따른 issue 도출03Issue 도출 니즈 FRAMEWORK싱글족 식습관 process시간절약하기공간활용하기규칙적인식사합리적인소비1. 음식 보관(냉장고)*어디에 보관하는 물건을 자주 쓰는

  • [해외시장조사론] 세계트렌드에 따른 자전거 수출전략
  • 디자인색상 골라중고제품 손질도 (중앙일보, 2009년 9월 1일)소비자가 상품을 주문할 때 직접 재료나 디자인을 고르는 시대가 온 것 같다. 고객맞춤형 상품이 늘고 있기 때문에다. 란제리핸드백양말바지셔츠 같은 상품은 이미 고객이 원단을 선택하고 자신이 직접 디자인까지 한 뒤 완성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주문하고 있다. 과거에는 양복점에 가서 체형에 맞는 옷을 맞추는 정도였지만 온라인 사이트가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상품군으로까지

  • [소비자심리] 휴대폰 광고 트렌드
  • 2009-11-23 21:57:40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의 광고 스카이 ‘섹시 백(SexyBack)’편은 길을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아름다운 여성에게 낯선 남자가 건넨 한마디가 새로운 시작을 부른다는 스토리를 통해 디자인 차별화가 미흡했던 풀터치폰 시장에서 차별적으로 휴대폰 뒷면 디자인의 중요성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 언어로 풀어냈다. 또한 이번 광고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뒤 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뒤태’ 트렌드란 최근 각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