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음악 감상 활동안] `동물의 사육제` 감상 및 표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활동명

1.주제
2.대상
3.활동크기
4.활동시간
5.활동목표
6.활동자료
7.준비사항
8.지도방법
9.확장활동
10.참고 및 주의사항


본문내용
.
.
.
활동목표
음악에 대한 이해 및 듣기 기술을 증진시킨다.
자유롭게 자신의 느낌을 표현함으로서 언어 발달을 촉진한다.
창의성을 발달시키고 음악을 느끼면서 즐긴다.
상상력을 기른다.
대집단 활동을 통해 또래간의 긍정적 상호작용 및 사회적 발달을 촉진한다.
자신의 정서를 표출시키면서 정서적 감수성을 기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복합문화공간, 예술경영과 마케팅] 성남아트센터의 운영현황과 마케팅사례
  • 표현하기 위해서 음향을 섬세하게 전달하는 어쿠스틱 배너커튼 (Acoustic Banner Curtain) 8조가 설치되어 있고 기본 홀의 잔향 1.6초를 기준으로 음향보정장치를 이용하면 잔향 시간을 최대 3초까지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객석 저층에서 최 적의 음향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백 스테이지 공간에는 10개의 VIP, 개인, 그룹분장실 및 출연자 대기실과 지휘자실, 악장실 이 있으며, 지상 3층에는 오페라, 국악, 연극, 무용, 중, 소 연습실 등이 있어 장르별 연습이 가능

  • [유아 음악교육]유아 음악교육의 의미,강조사항,필요성, 유아 음악교육의 학습내용,창의력,세계음악교육가, 유아 음악교육의 교수학습방법
  • 유아 음악교육의 의미, 유아 음악교육의 강조사항, 유아 음악교육의 필요성, 유아 음악교육의 학습내용, 유아 음악교육과 창의력, 유아 음악교육과 세계음악교육가, 유아 음악교육의 교수학습방법 분석Ⅰ. 개요Ⅱ. 유아 음악교육의 의미Ⅲ. 유아 음악교육의 강조사항1. 통합적으로 표현하기2. 감상하기3. 전통예술과 친해지기 Ⅳ. 유아 음악교육의 필요성Ⅴ. 유아 음악교육의 학습내용1. 고전 음악2. 동요3. 민속 음악4. 록 음악5. 시간과 장소에

  • 계발교육,원예교육(수업,학습)활동 사례, 특기적성교육,수준별교육,방과후교육(수업,학습)활동 사례, 유아음악교육,독서교육(수업,학습)활동 사례
  • 음악 녹음테이프◆ 활동 방법 ○ 프리오르의 관현악곡 ‘휘파람 부는 사람과 개’라는 음악을 들려준다. 이때, 음악에 대한 나름대로의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음악의 제목과 작곡가에 대한 안내를 미리하지 않는다.․ 이제 선생님이 어떤 음악을 들려 줄 거야. 음악을 모두 잘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음악 감상 태도에 대해 이야기한다.․ 음악을 들으면서 어떤 느낌이 드는지 생각하면서 들어보자. 그리고 맨 마지막에 동물소리가 들릴 거야.

  • [교과교육론] 통합교육과정의 이론적 배경과 교육계획안
  • 활동안1 .반응 중심 주제망-호랑이 잡은 피리2. 주제망에 따른 5개영역 통합교육 활동안마. 주간 교육계획안1. 전래동화에 따른 일일 교육 계획안2. 1주; 언어-활동 학습안(교사-유아 상호작용)3. 2주: 사회, 표현-활동 학습안(교사-유아 상호작용)이런 결과를 얻었습니다1. 전래동화를 통한 전통문화계승교육의 교육과정 편성2. 전래동화를 통한 전통문화 익히기 교수-학습방법마치면서* 참고문헌서 설 1. 통합교육과정의 개념1) 듀이와 프뢰벨의

  • 수학교육의 통합적 접근방법 중 한 가지를 선정하여 자신만의 수업활동을 계획하시오
  • 유아 발달에 적합한 유아기 수학 경험이란, 유아의 사전 지식, 경험, 흥미를 기초로 한 유아 중심의 수학적 접근이다. 다른 학문과 비교했을 때 수학은 훨씬 추상적이며 조직적, 체계적인 학문이기 때문에 유아의 이해보다 더 깊은 개념을 다루거나, 복잡한 장면이나 유아에게 친숙하지 않은 상황을 통해 수학개념을 적용할 때에는 그 수행이 아주 급격하게 감소된다. 따라서 유아 스스로의 능동적인 탐색 및 조작, 또래와의 상호작용, 교사와의 상호작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