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숲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1 ]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방향

2. 사업개요 및 전략

3. 사업 비전

4. 사업체 현황(설립예정)

5. 대표자(실질경영주)의 인적사항

[ 2 ] 상권분석

1. 상권의 기원과 변천

2. 상권의 특성

3. 상권의 범위

4. 외식사업체 및 업종 분포도

5.상권현황

6.유사업종 점포 분석

7. 점포 평균 임대시세

8.상권 전망


[ 3 ] 영업계획

[ 4 ] 메뉴계획

[ 5 ] 인력 운영 계획

[ 6 ] 시설계획

[ 7 ] 판매 촉진 계획

[ 8 ] 전략 분석

[ 9 ] 투자예산 및 수지계획(안)


본문내용
2. 사업개요 및 전략
- 다양한 소비층
숲카페의 이미지는 숲이라는 자연적인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다. 주변의 대부분의 카페는 타겟이 20대 여성인 반면, 숲 카페는 숲이라는 자연적인 이미지를 차용하여서 보다 많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기존 카페에서 소외 계층이라 할 수 있는 남성과 중․장년층을 숲이라는 이미지로 아우를 수 있기에 가족적인 분위기를 제공할 수 있다.
- 메뉴
일반 카페용 메뉴뿐만 아니라 숲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과일 메뉴와 허브를 사용한 자연적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보다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다.
-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도시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느끼기 위해서는 차를 타고 교외로 나가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 도심 속에서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숲 카페를 통해 도심 속에서 느끼지 못한 자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게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산소 카페 사업계획서
  • - 사 업 계 획 서 -FOR YOU산소 카페요약문 (3-5)회사 소개 (6-10)사업소개 (11-14)시장현황 및 경쟁사 분석 (15-26)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27-29)사업추진전략 (30-36)투자제안 (37-40)추정손익계산서 (41-44)1. 계획하는 사업이 무엇인가.유럽권과 미국, 일본 등지에서 사회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사업규모가 확대되고 청정산소 개발 분야와 국내에서 가장 크게 성공한 ‘민들레 영토’식의 커피숍 분야를 접목시켜 ‘산소 카페’를 창업하고자 한다.청정산소

  • 커피사업계획서,카페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사업기획서,커피전문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게 됨5여러가지 전통차의 효능을 소개하여 보편적으로 즐기는 커피대신 몸에 좋은 전통차의 수요를 늘려 사업성을 갖는다.현대와 전통의 적절한 조화로, 비슷비슷한 카페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점을 이용하여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해외시장을 공략한다.현대인들의 빠르게 흘러가는 도시생활에서 시간이 중요한 만큼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기가 힘들어 패스트푸드를 즐김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이는 영양가가 떨어지고 많

  • 테마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동물의 소리나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 실제와 같은 코끼리식사하는 중 킹콩 등의 환경장치물이 움직이며 말을 건다. 새소리나 숲속의 소나기와 같은 물방울을 기분 나쁘지 않게 살짝 뿌려 줌으로 실제의 숲에 와 있는 유쾌한 착각을 유도.서비스 직원5명 아르바이트생5명주방장5명 광고비5,000,000 전단지 인터넷광고등 아르바이트생비3,000,000임대료50,000,000각종 소품, 인테리어비 5,000,000입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과는 다르게 카페가 아닌 업체일 뿐이지만 건강음료가 성공한 사례를 보여주는 좋은 본보기라고 생각하여 벤치마킹 업체에 넣었습니다. 세준푸드의 제품도 훌륭하지만 제품의 모토가 건강이므로 속이지 않고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여 메뉴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점이 벤치마킹의 결론입니다.3) 토토로의 숲토토로의 숲은 가구 판매와 건강, 힐링의 개념을 섞은 판교에 있는 힐링카페이다. 아직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인지도는 약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카페 창업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창업과정 분석
  • 카페의 경우 웰빙이라는 사회적 풍토에 편승한 사업아이템이었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이 사라질 경우를 대비한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이 필요할 것이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미(美)‘에 대한 관심은 ’웰빙바람‘에 비해 지속가능성이 크므로 이에 초점을 맞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 이를테면 웰빙과 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게 카페 한 쪽에 체지방 측정기를 놓는다든지 파우더룸을 설치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