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세~6세) 인지, 언어, 놀이 발달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1 / 2020.04.11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동발달표_0~6세 인지, 언어, 놀이를 표로 정리했습니다.
- 본문내용
-
1. 소리 모방
2. 장난감이나 거울 보고 소리내기
3. 단어와 비슷한 소리 내기(엄마, 아빠)
4. 혼자 장난스러운 소리 내기
5. 간단한 소리나 운율 즐김
6. ‘안돼’, ‘앉아’와 같은 하나 혹은 두 개의 단어를 이해, 반응
7. 표정, 억양 변별
8. 익숙한 손짓(이리와, 빠이빠이)을 하면 반응함
9. ‘◇◇이 어디에 있어?’라고 물으면 찾으려고 두리번거림(5개 이상)
- 참고문헌
- 아동발달의 이해, 정옥분, 학지사, 201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기의 발달적 특성) 아동기 신체발달의 특징, 정서발달 및 사회성 발달, 인지발달 및 언어발달
- 국어 음운 탈락
- [고전문학] 무가의 개론과 `바리데기`의 작품분석, 문화콘텐츠화
- [고전문학] 무가 바리데기 작품 분석 및 보드게임화
- 수행평가문항 과채점 기준표 분석
- 만점받은 배움 과제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한국어의 일반적인 특성을 형태적 측면과 내용적 측면에서 기술하고 그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른 외국어와 비교 대조하여 설명하시오.
- 관광 및 한국어 학습을 목적으로 3주 동안 한국을 방문한 초급 한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재에 사용될 교수요목을 작성해 보십시오.
- [초등음악교육] 모의수업 지도안 및 재구성 보고서(4-9. 피터와 늑대)
- [교육정책] 학급 훈화자료ok
- 동기부여 이론의 종류와 자신이 선호하는 이론과 그 이유에 대해 작성하여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