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블루오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비고객을 찾아라” 비고객을 찾는 숨박꼭질에 들어섰다. 숨박꼭질에는 승리자와 패배자가 있는 법이다. 비고객을 찾은 사람은 승리자인 것이다. 하지만 비고객이란 찾기가 매우 힘들다. 고객은 표시가 나지만 비고객은 눈에 잘 보이지 않기에 우리가 잘 살피고 또 살펴야지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많은 관심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블루오션 전략 중 “비고객을 찾아라”란 말이 참 인상이 깊었다. 비고객을 찾는 것이 내 생각엔 포인트 같았기 때문이다.
블루오션 처음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깐 별 것 아니란 생각이 든다. 다른 사람들은 다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난 그냥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잘못된 건지 …
아참! 이상하게도 본문보다 부록이 훨씬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본문이 중요한 건데 왜 난 부록에 훨씬 흥미가 가던지 몇 번이다 다시 본 것 같다. 부록이 훨씬 재미있었지만 그래도 본문도 군데 군데 나의 흥미를 끄는 것들이 종종 보였다.
그 중 하나다 와인이야기였다. 엘로 테일이라는 와인, 혹시 옐로 테일을 들어봤는지 모르겠다. 옐로 테인은 와인의 종류중 하나다. 옐로 테인은 특별한 와인이다 그건 레드오션이 아닌 블루오션 창출에 성공했기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옐로 테일은 와인의 새로운 특성을 조합한 제품과 단순한 구성으로 순식간에 사람들의 마음을 잡았으며, 와인은 맛이 부드러워 맥주나 칵테일처럼 마시기 쉬우며 향이 뛰어나다. 그래서 사람들이 와인의 달콤한 과일 향은 사람들의 입맛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주저 없이 한잔 더 마시게 된다고 한다.
한잔 더 마시게 만드는 유혹이라면 정말 나도 한번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와인은 고가이면서 쉽게 접하기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걸 간파한 옐로 테일은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얻기에 문제가 없는 것 같다.
자료평가
- 분량이 딱 내가 원하는 분량이어서 구매했지만.. 손 많이 봐야 될듯..ㅋ
- hsr8***
(2009.11.05 15:34: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방 직무수행계획서)소방직 공무원 자기소개서 면접 합격 콤보 자료
- 가족복지론_맞벌이 가족의사회문제와 그 해결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부모교육론_영아기부터 청소년기까지 각 발달단계 중 현재의 나의 성격형성이나 삶의 모습에 큰 영향을 주었다 생각되는 발달단계와 그 이유를 이론적 바탕에 근거하여 작성해 보세요
- 피부미용학_자기 주변의 특정인(본인 제외)을 피부관리 고객으로 설정하여 상담과 피부분석을 바탕으로 적절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세요
- 상담심리학의기초_거의 방안에만 있으면서 컴퓨터에만 집중하는 분을 분석해 보시고 상담심리학의 기초를 적용하여 상담계획을 세워보시오
- 전기화재의 발생 원인과 방지대책
- 전기안전_주거 공간 전기화재의 발생원인, 예방대책, 화재발생 시 행동요령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상담과정및기법_원치 않는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남편, 말을 잘하지 않는 부인, 폭력적 대화를 하다가 대화가 단절되어 매우 피상적인 대화만 하는 부부를 분석하시고, 상담과정및기법을 적용하여 상담계획을 세워보시오
- 7단계 강해설교준비
- [최신]음주운전구제반성문예문모음4종류+반성문작성방법, 음주운전반성문실전예문작성법, 음주운전반성문예문, 음주운전반성문 : 음주운전반성문실전예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