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아동교육, 복지,] [수과학계획안]짝 찾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 비밀상자 안에 뚜껑들을 넣고 흔들어 주의 집중을
시킨다.
T: 친구들~ 잘 들어보세요. 이 상자 안에 뭐가 들어
있을까??
C: 장난감이요~, 과자요~
T: 장난감? 과자? 어떤 모양의 물건이 들어있을까?
동그라미? 네모? 세모?
C: 네모요/ 동그라미요/ 세모 모양이요~
T: 그럼 어떤 물건이 들어있는지 볼까?
짠~ 이 상자 안에는 동그란 병뚜껑들이 들어있어요~
우리 같이 병뚜껑 친구들을 만나 볼까요?
C: 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아교육] 유아특수교육에 대하여 논하시오<장애별 유아특수교육의 과정의 비교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연구>
  • 수학교의 3개 학급과 비장애아가 다니는 1개 초등학교 병설유치원의 1개 학급을 대상으로 방문 조사하였다.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시각장애 유아들을 위한 별도의 교육과정과 다양한 교재교구의 개발, 정신지체 유아들을 위한 보조인력의 지원, 청각장애 유아들을 위한 다감각 교육의 필요성을 제시하였다.Ⅰ. 서 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유아기는 모든 아동의 발달과 학습에 있어서 결정적인 시기이다. 이 기간에 이루어진 성장과 발달 및 학습은

  • [유아과학교육 공통] 유아과학교육의 내용 중 과학적 태도와 과학과정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놀이를 중심으로 어떻게 이러한 부분을 지도할 ~
  • 수 있을지를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Ⅰ. 서론Ⅱ. 본론1. 유아과학교육의 개념1) 정의2) 목적3) 중요성2. 유아과학교육 3요소1) 과학적 지식(1) 개념(2) 유형2) 과학적 태도(1) 개념(2) 유형3) 과학과정 기술(1) 개념(2) 유형3. 유아 과학놀이 수업1) 과학과 유아발달과의 관계(1) 인지발달(2) 언어발달(3) 사회정서발달(4) 신체발달2) 놀이중심 자연탐구영역 (1) 개념(2) 목표(3) 내용3) 과학 놀이 수업 계획안Ⅲ. 결론Ⅰ. 서론21세

  • [유아과학교육] 기말결시자 추가과제물, 1. 과학적 태도, 과학과정기술, 과학내용지식, 2. 과학하기, 3. 개정누리과정 자연탐구 4. 과학과정
  • 과학하기(sciencing)의 특징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3. 개정누리과정과 누리과정의 자연탐구영역에서 유아과학교육 관련 목표 및 하위 목표, 내용, 내용 범주를 비교하여 설명하시오.1) 개정누리과정에서 유아과학교육2) 개정누리과정과 누리과정의 자연탐구영역에서 유아과학교육 비교4. 아래의 놀이상황에서 유아의 놀이를 지원하기 위해 제시한 놀이중심 활동을 진행하고자 한다. 각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과학과정 기술 관련된 상호작용의 예를

  • 유아교육과정 만2세교육계획안 연간 월간 주간 일일 교육계획안 신체활동 계획
  • 복지관이 많은 일원동에 위치하는 것을 가정하고 있고, 그곳에는 복지관이 다른 지역에 비해 밀집해 있는 경향이 있는 것을 사회적 기초의 가장 첫 번째로 삼았다. 지역의 특성에 따라 다른 노인 복지관과 연계해서 노인과 아동의 통합교육을 실시하도록 한다. 실버강사의 동화구연 등의 시간을 마련해서 아이들에게 좀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2. 연간 교육계획안1) 연간 교육계획안월주제소주제월주제소주제3어린이집에 좋아요.-

  • 사회복지법제론 용어정리
  • 아동의 주의가 주변의 관찰에 향해 있는 3세에서 6세 사이가 감각의 형성기라고 보았다. 감각교육은 예리한 관찰자를 만들고 현실의 문화에 적응하게 하며 실제 생활에 직접적인 준비가 된다. 몬테소리는 유아는 무의식적ㆍ의식적 집중현상을 통해서 감각교육을 발달시킨다고 하였다. 감각교육을 위한 몬테소리 교구로는 분홍탑ㆍ원기둥틀ㆍ색판ㆍ소리상자ㆍ온각판ㆍ촉각판ㆍ도형틀 등을 들 수 있다. 감각교육을 통하여 같은 것을 인식하고 짝을 맞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