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20대와 30대의 젊은 커플위한 커플포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Value Proposition
Why should the customer buy from you?
2. Revenue model
How will you earn money?
3. Market opportunity
What marketspace do you intend to serve, and what is its size?
4. Competitive environment
Who else occupies your intended marketspace?
5. Competitive advantage
What special advantages does your firm bring to the marketspace?
6. Market Strategy
How do you plan to promote your products or services to attract your target audience?
7. Organizational development
What types of organizational structures within the firm are necessary to carry out the business plan?
8. Management team
What kinds of experiences and background are important for the company's leaders to have?

9. Conclusion
본문내용

Brand name (슈퍼커플.com)

사업 소개 (Business Introduction)
데이트 코스, 기념일 이벤트를 장소, 물건, 이벤트 그리고 내용까지 모두 설정하여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께 제공. 팩키지 여행과 같은 개념입니다. 평상시에는 할 수 없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개발, 상품화 하여 하나의 팩키지 같은 상품으로 탄생 시킵니다. 고백,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이벤트, 프로포즈 등 꿈 속 에서만 혹은 영화나 드라마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업 내 마련되어있는 다른 상품과 연계된 팩키지 상품도 이 범주 안에 들어갑니다.

사업 분석(Business Analysis)

HOW TO? (Market Strategy)
-영화나 드라마에서 밖에 볼 수 없는 시츄에이션! 당신에게 선물해 드립니다.


1. Value Proposition
-Why should the customer buy from you?

여자의 로망+ 남자의 로망

데이트의 쇼핑화 = 이색 데이트 <- 기업을 통해 일반화

잘 알려지지 않은 데이트마케팅, 데이트 컨설팅 만이 아닌 그것의 상품화하는 아이디어로 데이트 코스 상품화라는 것의 대중화할 예정. 혹시나 지금까지 비슷하거나 같은 사업개요가 있었다 하더라도, 대중화 되지 않은 건 사실. 그만큼 성공한 사례가 없다고도 볼 수 있다. 인터넷 검색 결과 ‘커플’ 로 검색한 경우에는 커플티 커플시계 등 커플용품에 관련된 사이트가 검색되었고, ‘데이트’ 혹은 ‘이색 데이트’를 검색했을 경우에는 화상채팅이나 1:1 만남 사이트가 검색되었다. 데이트 패키지 라는 명목으로 초도를 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젊은 세대들의 소비패턴은 이들이 고령화되더라도 여전히 유지될 것이며, 기업의 입장에서는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적응하여 신규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1.1.3 소비 트랜드 변화와 사이버 쇼핑몰젊은 세대들의 소비 주도는 국내업체들이 운영하는 사이버 쇼핑몰뿐만 아니라 외국의 언어와 상거래 관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해외의 쇼핑몰에 주문을 대행해주는 업체마저 생겨나고 있으며, 인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사업으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얼마든 전문성이 요구될 수 있는 부분이라는 것이 저의 소견입니다. 이러한 생각 끝에 귀사에 입사 지원하게 되었으며 향후 저로 인해서 연결된 커플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지속하고 또, 치우침이 없는 이상적인 가정을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성장과정 - 부모님의 교육관, 가족관계, 기억할만한 일들광고 사업을 하고 계신 아버지께서는 항상 새로운 것과 참신한 변화가 중요하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사업 분야가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78.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79.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80.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81. 자기소개서(교육/태권도사범/신입)82.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입)83. 자기소개서(교직/컴퓨터교사/신입)84. 자기소개서(전문직/강사/정비교육)85. 자기소개서(전문직/메이크업강사/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포털은 네이버가 90%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취업포털은 잡코리아, 도서 쇼핑몰은 교보문고가 1위로 꼽혔다.가장 선호하는 영화관은 CGV가 81%로 1위를 차지했다.이 외에도 은행 부문은 KB국민은행, 신용카드는 비씨카드, 외국어학원은 YBM시사, 편입학원은 김영편입학원이 각각 부문별 1위에 올랐다.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부 록 #6부 록 #7뱀머리 브로콜리 미국 TGIF, 경찰 수사요청 조선닷컴기사 100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위한 한국휠체어장애인 문화제를 해마다 후원하고 있다. 한국 코카콜라사는 지역사회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이미 수년 전부터 수해나 가뭄으로 피해를 본 지역을 지원해오고 있다. (5) 세계화 전략코카콜라사가 가지고 있는 사업상 강점 중의 하나는 무수히 다양한 특징을 가진 현지 시장을 개척함과 동시에 전 세계적인 규모로 코카콜라 사업을 운영하는 능력이다. 즉 세계화, 세계진출 전략과 현지화를 말한다. 코카콜라는 반미 감정에 따른 소비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