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론] 고객불평사례 및 응대요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고객의 불평처리 절차 및 내용
2. 고객 불평처리 금기사항
3. 고객 불평처리 사례
4. COMPLAINT 처리의 원칙
본문내용
∙고객의 말씀을 경청할 때 절대 미소짓거나 웃지 않는다
∙고객을 기다리게 하거나 서 있게 하지 않는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거나 장난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고객 불평의 대소를 가리지 않는다.
∙책임을 전가하지 않고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다
∙말을 가로막지 않고 끝까지 경청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시어지서비스에 대한 고찰과 전망00
  • 컨시어지서비스에 대한 고찰과 전망00Ⅰ. 서 론호텔에 들어가면 로비 한쪽 데스크에서 손님을 맞는 이들이 컨시어지다. 호텔 이용방법, 주변 여행안내, 볼거리, 먹을거리, 교통정보 등 이들에게 물어보면 다 알려준다. 이러니 호텔의 얼굴 호텔의 꽃으로 불린다. 고객 응대는 호텔 도착 및 출발하는 고객을 영접 및 환송하는 업무로 고객 화물 유무를 확인하고 승하차를 도울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호텔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는 중요한 순간

  • [학사][호텔관광]호텔 CS에 관한 연구
  • 고객을 잃어버릴 수 있다. 기업은 고객을 향한 항상 긴장된 주의가 필요하다. 단 한번의 실수도 고객은 용서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고객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환대산업인 호텔에서의 고객만족은 말할수 없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 호텔은 제대로된 서비스 정신과 이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이 중요하다. 목 차Ⅰ. 서 론1. CS 정의2. CS 개념3. CS 활동의 사례Ⅱ. 본 론1.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 이해2. 서비스 방법3. 서비스 실무4. 고객

  • [호텔경영] 호텔 관리부
  • 목차인사부 업무⒈인원계획⒉종사원채용⒊임금관리⒋복지후생교육훈련⒈전화예절교육⒉고객의엽접/환송⒊불평처리⒋교육훈련사례⒈Seoul Plaza Hotel ⒉롯데호텔인사부 업무호텔의 성공적인 운영은 인사관리를 통해서 종사원들을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하고, 사회적 인간으로서 보호하고 만족을 얻도록 함으로서 자발적으로 생산 활동에 참여하려는 의욕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호텔의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조직이 필요하며 그 조

  • [호텔경영] 리츠칼튼호텔인적판매현황
  • - 목 차 -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범위 Ⅱ. 본 론 1. 리츠칼튼 호텔 가.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 나. 리츠칼튼 호텔의 이미지 다. 서울 리츠칼튼 호텔의 현황 2. 리츠칼튼의 Gold Standards 가. 리츠칼튼의 기업신조 나. 리츠칼튼의 사훈 다. 리츠칼튼 서비스의 3단계 라. 리츠칼튼인의 기본 수칙 3. 고객인지 프로그램 가. 리츠칼튼 호텔의 고객인지 프로그램 (customer recognition program) 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 리츠칼튼 서울 호텔의 인적판

  • [호텔서비스] 호텔식음료의 서비스에관해서
  • 서비스, 맥주 서비스, 얼음물서비스, 빵과 버터 서비스, 와인서비스, 샴페인 서비스, 수프 서비스, 음식 서비스, 플람베서비스, 카빙서비스, 샐러드 서비스, 빈접시 수거 서비스, 테이블 크리닝, 디저트 서비스, 커피또는 차 서비스, 대기 서비스, 리필 서비스, 성냥 서비스, 재떨이 서비스, 페이징 서비스>< After Service : 계산 서비스, 환송 서비스, 분실물・습득물 서비스, 사진서비스,pos서비스, 고객의 불평처리법>5. 결 론 -22P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