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심리학] 현 학교의 교실붕괴 실태와 문제점 및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1) 뉴스예시
2) 설문지 내용
●본론
●결론
- 본문내용
-
● 서론
요즘 온통 뉴스와 신문기사, 인터넷기사에서는 공교육의 실태, 교사폭행, 사교육비 심지어 시장선거에 나오는 시장 또한 교육에 관심을 갖고 공교육을 살려보겠다고 나선 시대이다. 그렇다면 교사를 희망하는 나에게 또 다른 궁금증이 나타났으니, 진정 현장의 희생양이 되고 있는 학생들은 이런 무너지는 학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그들이 주장하는 것은 무엇인가였다. 그들도 이런 교실붕괴를 심각하게 여기는 것일까? 그럼 과연 기성세대들의 교육 살리기에 대한 생각들은 실제 교육을 경험하고 경험당하는 고등학생들에게 먹혀드는 것일까? 나또한 지난날 고교시절을 겪으면서 참 많은 불만과 경험을 한 것 같다. 그래서 이번 보고서를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대변하고자, 별의별사람이 다 모이는 우리교회(인천계산장로교회)의 고등부 학생들에게 물어봤다. 그에 대한 간략한 뉴스와 설문지는 이러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갑신정변
- 만3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5명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년 3월-2월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 의사소통영역 교수학습 지도안 읽기 말하기 듣기 상황 그림을 보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추리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 유치원 원아 수업 지도안(의사소통영역)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일본의 역사 일본의 연호 일본 시대별 사건 요약 야마토 정권 일본의 역사 그리고
-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게 된다 공포나 불안의 사례를 2가지 제시하고, 각각의 사례에 대하여 그 때의 상황과 신체적 반응, 인지적 평가, 행동을 기술하고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제시하시오
- 일본의 의(衣)문화 - 가부키, 노, 분라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