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 What is your major?
전공은 뭐니?
혜 : My major is medical science.
의학을 전공해
성 : Aren't you hard?
힘들지는 않니?
혜 : Just so so.
그저그래
성 : What are you going to do after graduation?
졸업하면 뭐 할꺼야?
혜 : I want to be a doctor.
I will serve the poor and the sick.
의사가 되고싶어. 가난하고 아픈사람들을 돌보고 싶어.
성 : Wow good! You can do that!
와우 좋다 너는 할 수 있어
Didn’t you join any cycle?
동아리 같은데는 안들어 갔어?
혜 : I have no time to do that.
활동할 시간이 없어서..
What are you doing these days?
너는 요즘 모 하니?
성 : I also attend university and these days I joined the circle.
나도 학교 다니고 그리고 최근에 동아리에 들어갔어
혜 : What kind of your circle?
어떤 동아리?
성 : It's a group sound.
그룹 사운드야
혜 : Wow, that's interesting!
와우 재미있겠다.
Do you want to be a musician?
너는 그쪽으로 나가기를 원하니?
에 참여하고 다양한 수업활동을 통하여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있다고 판단된다. ※(부록 1.)Ⅱ. 학습 목표 진술 1. 교수분석학습자에게 필요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4차시 별로 분류하였다. 1) 중학교 3학년 학생이 애니메이션 ‘슈렉’의 한 장면을 시청하고 그 장면을 이해하기 위한 학습 방법으 로 퍼즐과 퀴즈 맞추기 등을 수행한다. 2) 이해한 장면을 3명으로 구성된 10개 조가 주어진 장면을 영상과 대본을 이용, 반복 연습하여
에 있어서의 바람직한 인간관계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및 경력사항감수성과 상상력이 풍부하여 초등학교 때부터 중 고등학교에 이를 때까지 글짓기, 그림 그리기 부분에서 입상한 경험이 많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공부에 대한 목표가 분명했던 저는, 대학에 2년 성적우수 장학생으로 입학하였습니다. 입학 후에는 폭넓은 대인 관계와 다양한 경험을 쌓기 위하여 동아리 모임을 중심으로 활동했으며, 2학년 때는 대학 신문사에 입
에서 농사일을 업으로 하고 계시는 부모님 밑에서 3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지엄하시면서도 너그러우신 아버님과 자애로우신 어머님 슬하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모두 ○○에서 마쳤습니다. 19○○년에 하늘과 같으신 아버님과 사별하고 그 충격으로 한때 방황하기도 했습니다만 어머님의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가까이 계시지 않지만 늘 제 옆에서 삶의 길을 인도해 주시는 아버님에 대한 기대와 어
영어 교육에 대한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여 초등학교에서 영어 교육을 실시한지 5년째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 학생들이 중학교에 입학하여 제7차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교육을 받게 되었다. 과거 학력고사 시절에 비하여 수학 능력 시험이 도입된 1994년 이후 중등학교 영어 교육은 독해력 중심에서 듣기 시험의 도입으로 듣기 교육의 중요성이 인식되었다. 시대적으로 영어 능력에 대한 평가가 회화 중심에서 실용능력 평가로 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