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바`(ABOUT A BAR)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 2002 파일입니다.
목차
1. 실행 계획 요약과 회사 개요
a. 실행계획 요약
b. 회사 개요

2. 시장 조사 및 분석
a 유동인구
b 상권 유형 분석
c 경쟁업체 분석
d 경쟁업소와 비교한 경쟁력
e 표적 고객
3. 컨셉과 상호
a 컨셉
b 상호
4. 업장의 위치와 인테리어
a 업장의 위치
b 인테리어

5. 마케팅 방법
a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
b 메뉴와 가격
6. 공사 일정
7. 조직 운영
a 조직
b 운영
8. 재무 분석
a 예상 매출
고객수, 객단가, 일매출, 월매출, 연매출 (*seat turn over는 대략 1.7~2로 산정)
b 투자비 선정
설계비, 인테리어, 주방설비, 전기...인금비
c 추정 손익계산서
2003년 2004년 2005년....
본문내용
b. 상권 유형 분석
유동인구분석에 의하면 주말보다는 평일에 유동인구가 더 많은 특성 보이며, 업소가 위치한 골목의 상권에서는 오후4시부터 새벽12시30분까지가 구매층이 몰릴 시간대임. 그리고 없소가 위치할 골목은 큰 도로에서 2블럭이나 떨어지 곳이며 건대 지하철 2번 출구에서는 걸어서 3분 정도 인데 이 위치가 사람들이 밥을 먹거나 술을 마쉬거나 유흥을 느낄 수 있는 적합한 입지라 생각한다. 특히, 20대에서 30대 중반까지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으므로 CLASSIC BAR라는 색다른 아이템으로 단골 고객 확보에 주력해야 함. 직장인 고객과 여성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여 업장의 분위기와 인테리어, 청결한 이미지를 필요로 한다는 특성을 보임. 그러므로 20~30대 직장인들에게 맞는 관련 업종으로 입지가 적합한 것으로 분석됨.

c 경쟁업체 분석
JOHNNY&BONNIE가 들어설 업장의 반경 1km내외에는 대략 BAR의 이름을 단 업소가 45여개 되다. 그중에서 업소의 크기가 큰 점포는 99th AVENUE, WA BAR, The Western BAR, Bell Classic Bar, Steel B. BAR, NOBLE COUNTY, FAVOURITE ZONE BAR 등이 있는데 WAR BAR는 체인점으로써 지하 1층~지상2층 건물 이였다. 그리고 전체적인 외관적 디자인은 밝은색 목재 외벽과 실내 인테리어는 카우보이가 드나들 듯한 인상을 주었다. 그러나 이 업소는 칵테일이나 양주보다는 맥주에 사력을 다하는 업소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끝까지 다있지 않아요.7까지 밖에 업어요.어땋게 된거예요??
    돈 아깝습니다.답변 부탁드려요.
  • ch***
    (2005.11.28 18:48:01)
회원 추천자료
  • 홍대입구 카페&바 사업계획서
  • 경쟁 점 수준과 규모√경쟁 점 과의 입지 및 거리√*경쟁업체와의 거리를 얼마 차이 나지 않고, 동일업체는 따로 있지 않음.동일업종 경쟁점포 유무√유사업종 유무√기타사항주차장 유무√* 차량진입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주차시설은 따로 없다.화장실 등√종합의견점포입지특성 : 옷 가게 거리와 카페, 주점과의 중간 거리이며, 동일 업종은 홍대 거리에 한 군데 있지만, 거리가 멀어 경쟁력이 낮다.상권평가: 가가미결부16173738

  • [사업계획서] 와인BAR(포장마차컨셉)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바라고 이를 다른 이들에게 알려주기를 원함. 그 중에서도 핵심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여성 고객들의 니즈 : 색과 겉모습이 이쁘고 맛이 좋은 메뉴들을 선호하고, 최근 여성 알코올 섭취량이 증가함에 따라서, 더욱 특이하고 좋은 술집을 찾아내고 이를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음. 14A. 일반 와인의 색상과는 다른 특이하고 영롱한 선홍빛, 색상의 강도가 다른 제품의 종류가 다양함, 색상으로 우선 관심을 끌 수 있고,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창업] BAR 주류 전문점 외식산업 사업계획서
  •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생각했던 홍보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한 내용을 작성합니다. 광고와 이벤트는 물론 구체적인 홍보 방법이 있다면 간단하게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 등을 함께 기술하고 자사의 운영계획을 반영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Advice!소요자금 및 조달계획구분과목소요자금조달계획설립투자자금임대보증금-시설투자-창업비-예비비-소계-운전자금인건비-임차료-기타경비-소계-합

  • [사업계획서] 샐러드 바 창업계획서
  • 바 NO.1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입지로 업계를 리드할 것이라 확신한다.본 계획서는 연구자료 조사의 미흡으로 이 연구를 수행할 때 필요한 여러 가지 속성요인을 도출시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다소 편중된 시각을 지니고 있는 한계점을 지니고 있다. 앞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연구가 앞으로도 필요하다고 본다.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 마르쉐, 아웃백과 샐러드바인 애슐리, 프리비, 세븐 스프링스는 모두 LIFS에게는 위협적인 경쟁업체라 할 수 있다.

  • bar 바 창업계획서
  • Bar의 메뉴 전략◆ The MOT Bar의 메뉴 전략Ⅱ. 상권 및 입지조사 분석◆ 상권1. 서면의 상권 분석2. 서면의 입지조사① 10대 공략 필수, 의류매장 지하로 - 태화백화점 일대 ②개발효과 적극 활용, 커피숍 호황중 - TTL거리 ③ 백화점에 없는 것, 중년층 향수 자극하라 - 롯데백화점 후문 ④롯데타운 일본인거리(롯데 백화점, 호텔 주변)-악어와 악어새 ⑤태화백화점, 학원거리, 부속골목 ⑥이색거리 / 먹자골목3. 향후 구도변화◆ The Mot의 입지◆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